CL, 커넥트엔터와 국내 매니지먼트 파트너십 종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CL과 커넥트엔터테인먼트(이하 커넥트)의 국내 매니지먼트 파트너십이 종료됐다.
CL의 레이블 베리체리와 커넥트는 "최근 2년여 간의 파트너십이 종료됐다"고 29일 밝혔다.
2021년 7월 파트너십을 맺은 CL과 커넥트는 CL의 첫 솔로 정규앨범 '알파'(ALPHA)의 국내방송 활동 등 협력을 이어왔다.
CL은 커넥트와의 파트너십을 끝내고 다시 새로운 방식의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L의 레이블 베리체리와 커넥트는 “최근 2년여 간의 파트너십이 종료됐다”고 29일 밝혔다.
2021년 7월 파트너십을 맺은 CL과 커넥트는 CL의 첫 솔로 정규앨범 ‘알파’(ALPHA)의 국내방송 활동 등 협력을 이어왔다. 또 CL과 커넥트는 분업적인 파트너 시스템을 통해 활동하는 새로운 시도로 주목받았다. CL은 커넥트와의 파트너십을 끝내고 다시 새로운 방식의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베리체리 측은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방식으로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CL은 지난 26일 부산에서 개최된 ‘싸이 흠뻑쇼’에 깜짝 게스트로 무대에 올라 오랜만에 국내 관객들과 뜨거운 시간을 보냈다. 오는 9월 24일에는 미사경정공원에서 개최되는 ‘슈퍼팝 페스티벌’에 참여, 다시 한번 국내 관객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이브리드’ 급부상, 글로벌 車 판도 바뀌나..전기차 주춤
- 근로자 8명 숨진 DL이앤씨 첫 압수수색…현장은 여전히 '안전불감증'
- “샤워기서 전기 느껴져” 듣고도 테이프만 ‘칭칭’…결국 투숙객 감전
- "흉기난동범에 소주·치킨 사주면서" 경찰, 테이저건 쏘지 않은 이유
- 김해 야산서 10대 남매 숨진 채 발견…50대 父 긴급체포
- 가슴에 태극마크 단 페이커 “아쉬웠던 은메달…올해는 반드시 우승”
- 만오천원 짜리 절단기로 전자발찌 끊었다…연쇄살인의 시작[그해 오늘]
- [단독]LH 年 750억 절감효과 홍보하더니…철근 누락 아파트, 특허시공도 빠졌다
- 주택연금 가입 문턱 낮춘다…주택가격·대출한도 상향
- “조각상 모델 해줄래?” 10대 장애학생 집으로 부른 60대 강사가 한 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