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잔디에서 숏 게임 연습을! 한국공공프로골프협회 골프 아카데미 ‘더 레슨’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습장에서 아무리 열심히 연습해도 필드만 나가면 머릿속이 하얘지는 이유는? 연습장의 환경이 필드와 다르기 때문이다.
KOPGA 골프 아카데미 '더 레슨'(The Lesson)은 하루 4시간 이상 레슨시간을 통해 레슨에 참여하는 골퍼들이 하루에 필드에서 필요한 모든 샷을 점검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짠 것이 특징이다.
KOPGA는 숏 게임 레슨 중심의 골프 아카데미뿐만 아니라 해외 골프 연수 프로그램도 운영해 참가자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효원기자] 연습장에서 아무리 열심히 연습해도 필드만 나가면 머릿속이 하얘지는 이유는? 연습장의 환경이 필드와 다르기 때문이다.
천연 잔디에서 차별화된 숏 게임 레슨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개설돼 아마추어 골퍼들의 관심이 모인다.
한국공공프로골프협회(KOPGA, 대표 김대수)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클럽72 골프연습장&듄스 내에 숏 게임을 집중적으로 가르치는 골프 아카데미를 오픈한다.
KOPGA 골프 아카데미 ‘더 레슨’(The Lesson)은 하루 4시간 이상 레슨시간을 통해 레슨에 참여하는 골퍼들이 하루에 필드에서 필요한 모든 샷을 점검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짠 것이 특징이다. 특히 비거리 400야드의 클럽72 골프연습장&듄스에서 훈련하기 때문에 드라이버, 아이언 샷의 거리와 정확도를 높일 수 있다. 여기에 차별화된 롱게임 레슨과 필드와 똑같은 환경의 천연 잔디에서 숏게임 레슨까지 한꺼번에 받을 수 있어 단시간에 실력이 업그레이드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KOPGA는 숏 게임 레슨 중심의 골프 아카데미뿐만 아니라 해외 골프 연수 프로그램도 운영해 참가자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오는 2024년 동계 해외 골프 연수 프로그램은 태국에서 진행된다.
골프를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KOPGA를 설립해 아카데미와 연수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는 KOPGA 김대수 대표는 현재 ‘두럭’ 서비스를 운영 중인 ㈜아워스포츠네이션, ㈔글로벌스포츠교육연구원과 공동 사업을 펼친다. eggrol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남’ 전혜진 “‘19금 연기’ 풀린 김에 더 한 것도 보여드리고 싶어요”[SS인터뷰]
- 김태원 “온몸 붓고 복수에 7kg 물이 차”..김국진 “몸 상태 70% 죽어있었다”(‘김태원클라쓰’)
- ‘찍는 사진마다 A컷’ 권은비, 언더웨어 화보 속 아찔한 볼륨감 몸매
- ‘김국진♥’ 강수지 “3년 전 퇴행성 관절염 진단..손가락 쓰지 말라고”(‘강수지tv’)
- 노숙자 남편 VS 전신누드 아내, ‘극과극’ 칸예 웨스트 부부의 이탈리아 휴가룩[할리웃톡]
- 뇌종양 투병 윤석화, 항암거부→자연치료 “나답게 살다 죽겠다”
- 제작진마저 ‘고문포르노’라 혹평, 제니 출연 ‘디 아이돌’ …시즌2 제작 OUT! [할리웃톡]
- 김지민母 김준호 뼈때린 훈계 “주식, 코인 안했으면…사업하는 사람도 싫어” 위기의 상견례
- ‘그알’이어 논란 또 터졌다…SBS ‘스브스뉴스’ 유명 유튜버 영상 무단 사용 논란
- 김태호 “나영석 연봉 40억 기사에 MBC 호출 ‘흔들리지마’ 소리 들어” (요정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