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렘 반, 기대 반이네요" 장기용, 군 전역 후 복귀작은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이승길 기자 2023. 8. 29. 1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기용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장기용이 JTBC 새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출연을 확정했다.

29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장기용이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남다른 능력을 지녔지만 아무도 구하지 못했던 남자가 마침내 운명의 그녀를 구해내는 판타지 로맨스다. 세상 흔한 현대인의 고질병에 걸려 흔치 않은 능력을 잃어버린 초능력 가족과 우연인 듯 운명처럼 얽히는 한 여자의 이야기가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려진다.

장기용은 극 중 복귀주 역할을 맡았다. 귀주는 행복했던 시간으로 타임슬립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졌지만 현대인의 대표적 질병 우울증에 걸려 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없게 된 캐릭터. 장기용은 우울증에 걸린 현재의 귀주와 밝았던 과거의 귀주를 오가며 온도차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장기용은 "오랜만의 작품이라 설렘 반, 기대 반으로 임하고 있다"고 기대감을 보이면서 "이 기분 좋은 설렘을 끝까지 가져가서 더 좋은 작품으로 시청자분들께 인사드릴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각오를 다졌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오는 2024년 방송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