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 특징주] 메리츠금융지주, 52주 신고가 경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경유레카는 AI알고리즘들의 개별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을 내려받으면 종목별 투자의견과 나에게 맞는 AI알고리즘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종합한 한경유레카는 메리츠금융지주에 대해 8월 17일 매수의견을 제시한 바 있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경유레카는 AI알고리즘들의 개별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을 내려받으면 종목별 투자의견과 나에게 맞는 AI알고리즘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29일 오전 9시 16분 메리츠금융지주가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메리츠금융지주 주가는 7월부터 꾸준하게 상승하고 있다.
메리츠금융지주의 주가가 상승하는 이유로 2분기 실적을 꼽을 수 있다. 2분기 영업이익은 7801억, 지배주주 순이익은 588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3.9%와 75.7% 올랐다.
특히 자회사 메리츠화재는 영업이익 5787억원, 순이익 4343억원을 기록했으며 이는 전년동기 대비 각각 22%와 25.9% 오른 수치이다.
지난 16일 신한투자증권은 메리츠금융지주에 대해 "부동산은 문제없고, 주주환원 재원도 충분하다"라는 의견을 밝히며 매수의견과 목표주가(6만3000원)를 유지했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종합한 한경유레카는 메리츠금융지주에 대해 8월 17일 매수의견을 제시한 바 있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또한 원하는 AI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선택하면 1개월간 해당 알고리즘이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캐리어 싸는데 긴장되네요"…'베를린 대첩' 앞둔 삼성·LG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속아서 계약"…아파트 모형 때려 부수던 대구서 벌어진 일 [돈앤톡]
- '프랑스판 IRA'에 한국 전기차도 비상…"한-EU FTA 위반 소지"
- "강남 가깝고 집값 싸다"…요즘 아파트 거래 폭발한 동네
- "성폭행 위협…속옷 안에 망치 품고 생활" 무법의 美 남극 기지
- 주호민 아들 학급 학부모 "아무도 담임 안 맡으려 해" 하소연
- "KOVO는 사실 확인했나요?"…이다영, 또 김연경 저격했다
- "SBS 정말 실망입니다"…영상 무단 사용 논란 '결국 사과'
- "돌아가고 싶지 않다 했는데"…피프티피프티, 전속계약 유지[종합]
- 뇌 속에 8cm 기생충 살아서 '꿈틀'…60대 여성에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