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여행도 세일한다’ 기획전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행사 노랑풍선은 다가오는 추석(9월 29일)을 맞이해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여행상품 판매 기획전 '여행도 세일한다'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10월 5일까지 운영하는 이번 기획전은 △마음 편히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출발 보장' △어린 자녀와 함께 하는 '아동 동반 가족 여행' △모두 함께 떠나 더욱 즐거운 '가족·소모임'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하는 '싱글·커플·우정' 등 총 4가지의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행사 노랑풍선은 다가오는 추석(9월 29일)을 맞이해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여행상품 판매 기획전 ‘여행도 세일한다’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10월 5일까지 운영하는 이번 기획전은 △마음 편히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출발 보장’ △어린 자녀와 함께 하는 ‘아동 동반 가족 여행’ △모두 함께 떠나 더욱 즐거운 ‘가족·소모임’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하는 ‘싱글·커플·우정’ 등 총 4가지의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출발 보장’ 카테고리에서는 유럽과 일본, 동남아 등의 인기 여행지를 제안한다. ‘스페인 9일’ 상품의 경우 국적기인 에어프레미아 왕복 탑승으로 이동 안전과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숙박은 4성급 이상 호텔에서 진행한다.
어린 자녀와 함께하는 ‘아동 동반’ 카테고리에서 추천하는 ‘일본 큐슈 3일’ 상품은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등의 국적기를 이용하며 오전·오후 출발이 가능해 여행의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가족·소모임’ 카테고리에서는 전문인솔자가 함께 동행해 여행의 재미를 보장하는 ‘동유럽 4국 9일’ 상품을, ‘싱글·커플·우정’ 카테고리에서는 1일 자유 일정이 포함돼 여행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오키나와 3일’ 상품을 각각 추천하고 있다.
노랑풍선은 이번 기획전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세븐일레븐 편의점에 방문해 1000원 상당의 노랑풍선 여행 상품 할인 코드를 구매할 경우 해당 기획전 내에 있는 패키지 상품 가격의 3%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코드를 구매한 후 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실제 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는 총 30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액티비티·투어 등 판매가 편의점에서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일본과 같이 노랑풍선에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여행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호준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정부, 10월 2일 ‘임시 공휴일’ 추진…“추석 때 6일 쉰다”
- ‘이재명 아침 세트?’…장예찬 “매일 공무원 시켜 준비” 주장
- 美 남극기지 성폭력 난무… 호신용 망치 품고 ‘살아남은’ 女정비공
- 톱배우 허진, 갑질로 연예계 퇴출 “연속극 출연 힘들어”
- “광어·우럭 모듬회에 고등어구이가 3000원”…직원 몰린 대통령실 구내식당
- ‘뇌종양 투병’ 윤석화…“나답게 살다 나답게 죽겠다”
- “보닛에 이거 올려놨더니 꿈쩍도 안하는 무인택시”… 美, 자율주행 택시 무력화 시위
- 이준석, 수도권 위기론에 “정권심판론 가까워져…”尹 지지율 44~45%는 나와야“ 쓴소리
- 고우림, 김연아 차지한 비결 “술·담배·친구 NO”
- ‘마음 약해서’ ‘십오야’ 부른 와일드캣츠 리드싱어 임종임 별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