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진마저 혹평, 제니 출연 ‘디 아이돌’ …시즌2 제작 OUT! [할리웃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제니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HBO 드라마 '디 아이돌'(The Idol) 시즌2 제작이 무산됐다.
HBO 대변인은 "'디 아이돌'은 선정적인 프로그램이었고 시청자에게 화제가 된 것에 만족한다. HBO와 제작자는 오랜 논의 끝에 두 번째 시즌을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며 "함께 작업을 해주신 제작진, 출연진에 감사를 표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그룹 블랙핑크 제니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HBO 드라마 ‘디 아이돌’(The Idol) 시즌2 제작이 무산됐다.
28일(현지 시각) 미국 연예 매체 페이지식스는 HBO ‘디 아이돌‘ 차기 시즌 제작이 무산됐다고 보도했다.
HBO 대변인은 “‘디 아이돌’은 선정적인 프로그램이었고 시청자에게 화제가 된 것에 만족한다. HBO와 제작자는 오랜 논의 끝에 두 번째 시즌을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며 “함께 작업을 해주신 제작진, 출연진에 감사를 표한다”고 전했다.
HBO의 또 다른 인기 드라마 ‘유포리아’의 연출을 맡았던 샘 레빈슨이 연출하고 캐나다 팝스타 위켄드가 제작과 주연을 맡은 ‘디 아이돌’은 제 76회 칸국제영화제에서 첫 공개됐지만 선정적이면서 여성혐오적 묘사, 남성주의적 성적 판타지 등으로 혹평을 받았다.
이 드라마의 제작진들도 이 작품을 ‘고문 포르노’, ‘강간 판타지’라고 부르는가 하면 촬영 현장이 혼란스러웠다는 증언이 전해졌다. 또, 남성 패션 매거진 GQ는 ‘디 아이돌’에 역사상 최악의 성행위 장면이 담겼다고 비판하기도 했다.
국내에서 ‘디 아이돌’은 제니가 특별 출연하며 그의 첫 연기 도전으로 화제가 됐다. 그러나 매화 반복된 선정성 논란에 결국 예정된 6회에서 5회로 조기에 종영됐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남’ 전혜진 “‘19금 연기’ 풀린 김에 더 한 것도 보여드리고 싶어요”[SS인터뷰]
- 김태원 “온몸 붓고 복수에 7kg 물이 차”..김국진 “몸 상태 70% 죽어있었다”(‘김태원클라쓰’)
- ‘찍는 사진마다 A컷’ 권은비, 언더웨어 화보 속 아찔한 볼륨감 몸매
- ‘김국진♥’ 강수지 “3년 전 퇴행성 관절염 진단..손가락 쓰지 말라고”(‘강수지tv’)
- 노숙자 남편 VS 전신누드 아내, ‘극과극’ 칸예 웨스트 부부의 이탈리아 휴가룩[할리웃톡]
- 뇌종양 투병 윤석화, 항암거부→자연치료 “나답게 살다 죽겠다”
- 제작진마저 혹평, 제니 출연 ‘디 아이돌’ …시즌2 제작 OUT! [할리웃톡]
- 김지민母 김준호 뼈때린 훈계 “주식, 코인 안했으면…사업하는 사람도 싫어” 위기의 상견례
- ‘그알’이어 논란 또 터졌다…SBS ‘스브스뉴스’ 유명 유튜버 영상 무단 사용 논란
- 김태호 “나영석 연봉 40억 기사에 MBC 호출 ‘흔들리지마’ 소리 들어” (요정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