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입주 멤버십 클럽' 론칭···전국 23만호 정조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004170)백화점이 '입주 멤버십 클럽'을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올 상·하반기 전국 200여 개 신규 입주 아파트 고객 대상으로 가전·가구 등 할인 혜택을 담은 서비스다.
입주 멤버십 클럽에 가입한 고객이 제휴카드로 가전과 가구 등을 구매하면 금액별로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김정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올 하반기에 전국적으로 대규모 신규 아파트 입주가 예정되어 있어 처음으로 입주 멤버십 클럽을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휴카드로 구매시 상품권 증정
하반기 대규모 신규 입주 노려
신세계(004170)백화점이 ‘입주 멤버십 클럽’을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올 상·하반기 전국 200여 개 신규 입주 아파트 고객 대상으로 가전·가구 등 할인 혜택을 담은 서비스다.
입주 멤버십 클럽에 가입한 고객이 제휴카드로 가전과 가구 등을 구매하면 금액별로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모바일 앱 상에서 매월 패션·뷰티·식음료 할인권을 제공한다.
멤버십 가입은 올 연말까지 가능하다. 입주 확인서와 신분증을 가지고 매장의 사은 행사장을 방문하면 된다. 가입일로부터 6개월 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가 이 같은 멤버십을 론칭한 건 지역에 새롭게 입주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록인(Lock-in)효과를 누리기 위해서다.
김정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올 하반기에 전국적으로 대규모 신규 아파트 입주가 예정되어 있어 처음으로 입주 멤버십 클럽을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서울 반포 ‘래미안 원베일리’ 입주를 앞두고 신세계까사 강남지역 3개 점포의 7월 매출은 전월 대비 37% 올랐다.
황동건 기자 brassgu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홈쇼핑 방송 줄줄이 멈출 판…CJ온스타일, 송출 중단 통보
- 야산 트럭서 10대 남매 숨진 채 발견…'아버지' 체포했다
- “브라 속에 항상 망치 넣었다”…남극기지 여성 정비공 폭로
- '그래도 제주 갈래요'…추석 연휴 국내선 벌써 '만석'
- 서현역 흉기난동범 최원종 차량에 치인 20대 여성 끝내 사망
- 역사 속 '새로운 영웅' 등장? 페루 3000년전 유해 발굴 '강력한 지도자'
- 마트도 무서워서 못 갈 판…“사장 죽이겠다” 흉기 난동 벌인 40대男
- '日 수산물 걱정? 전 세계 수산물 먹지 마라'…英언론인의 '일침' 왜?
- “피자 사달라”며 발로 ‘툭’ 친 지인에게 흉기 휘두른 50대 구속
- 지갑 분실에 눈물 글썽이는 학생에게 '무료'로 태워준 고속버스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