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더트롯쇼' 명예의 전당 입성…출연 없이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이 '더트롯쇼'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
지난 28일 SBS FiL·SBS M '더트롯쇼'가 방송된 가운데 김호중은 8월 넷째 주 1위의 영광을 안았다.
그는 8월 첫째 주와 둘째 주 '더트롯쇼'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번 김호중의 1위는 '더트롯쇼' 출연 없이 이뤄졌다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인이 되어줄게요'로 받은 사랑
가수 김호중이 '더트롯쇼'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
지난 28일 SBS FiL·SBS M '더트롯쇼'가 방송된 가운데 김호중은 8월 넷째 주 1위의 영광을 안았다.
그는 8월 첫째 주와 둘째 주 '더트롯쇼'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김호중은 넷째 주 또한 1위를 기록하며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게 됐다. 이번 김호중의 1위는 '더트롯쇼' 출연 없이 이뤄졌다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그의 압도적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애인이 되어줄게요'는 첫 정규 앨범 '우리가(家)'에 수록된 곡이다. 김호중의 깊이 있는 목소리가 돋보이는 노래로, 현재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호중은 TV조선 '명곡제작소'를 통해 대중을 만나는 중이다. 그는 오는 10월 6일부터 9일까지 단양을 시작으로 진천 장안 양산 공주에서 유랑공연 투어 '생 로드 쇼'(가제)를 진행할 예정이다. '생 로드 쇼'(가제)는 추후 SBS M과 SBS FiL를 통해 방송된다. 생각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이 한 버스를 타고 하는 3박 4일간의 유랑공연 투어 일정을 그린 리얼리티 예능으로 제작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 첫눈에 반해 고백...친구까지 끊어" ('미우새')
- 고준 "6년 짝사랑, 고백도 못 해봐"...상대 누구길래 ('미우새')
- 배우 김우빈, 팬 장례식장 찾아 조문…유족이 밝힌 미담
- 16세 정동원, 어느덧 남자의 향기...'독백' 예고
- 고윤정, 20대 여배우 기근 속 단비 될까
- 계속되는 방송 사고…'살림남2'·'놀토', 시청자에 사과
- 허진 "방송계 퇴출 후 벼랑 끝...700원으로 일주일 버텼다" ('마이웨이')
- 추성훈 "아내와 키스 안 해... 스태미나 없다"
- '돌싱글즈4' 리키, 하림과 로맨틱 분위기 "안아주고 싶어"
- 이청아, '연인' 합류 …남궁민과 세 번째 호흡에 모인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