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길을 걸어갈래"...FT아일랜드, 1년 9개월 만 컴백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FT아일랜드가 1년 9개월 만에 컴백한다.
FT아일랜드는 28일 공식 SNS를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의 오프닝 시퀀스 영상을 공개했다.
다음 달 미니 9집으로 컴백을 예고한 FT아일랜드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향후 FT아일랜드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밴드 FT아일랜드가 1년 9개월 만에 컴백한다.
FT아일랜드는 28일 공식 SNS를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의 오프닝 시퀀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오프닝 시퀀스에는 다음 달 7일 발매하는 미니 9집의 전반적인 분위기가 담겼다. 영상은 최민환의 드럼, 이재진의 베이스 연주 그리고 이홍기의 보컬 컷들을 순차적으로 담아내며 오랜만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특히 영상 속 BGM에서는 "내 길을 걸어갈래"라는 가사와 함께 강렬한 드럼, 기타 사운드, 이홍기의 탄탄한 보컬이 어우러진 신곡의 일부가 공개되며 궁금증을 자극했다.
한편, FT아일랜드는 지난달 26~27일 양일간 개최한 단독 콘서트 '헤이 데이(HEY DAY)'에서 다음 달 7일 발매하는 미니 9집 전곡을 라이브로 선공개하는 깜짝 행보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다음 달 미니 9집으로 컴백을 예고한 FT아일랜드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향후 FT아일랜드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 첫눈에 반해 고백...친구까지 끊어" ('미우새')
- 고준 "6년 짝사랑, 고백도 못 해봐"...상대 누구길래 ('미우새')
- 배우 김우빈, 팬 장례식장 찾아 조문…유족이 밝힌 미담
- 고윤정, 20대 여배우 기근 속 단비 될까
- 16세 정동원, 어느덧 남자의 향기...'독백' 예고
- 계속되는 방송 사고…'살림남2'·'놀토', 시청자에 사과
- 추성훈 "아내와 키스 안 해... 스태미나 없다"
- '돌싱글즈4' 리키, 하림과 로맨틱 분위기 "안아주고 싶어"
- 허진 "방송계 퇴출 후 벼랑 끝...700원으로 일주일 버텼다" ('마이웨이')
- 이청아, '연인' 합류 …남궁민과 세 번째 호흡에 모인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