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쓸거면 우리 줘…텐 하흐 감독 ‘픽’, 맨유가 ATM행 거절한 토트넘 호이비에르 노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적시장 마감을 앞두고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토트넘) 영입에 관심이 있다.
영국 매체 '텔레그래프'는 29일(한국시간) '맨유는 미드필더 지원군을 계속해서 찾고 있고, 에릭 텐 하흐 감독의 영입 리스트에 호이비에르가 있다. 맨유는 호이비에르 영입을 원하고 있고, 토트넘도 협상의 문은 열어놨다'라고 보도했다.
토트넘은 호이비에르 판매를 위한 협상에도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적시장 마감을 앞두고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토트넘) 영입에 관심이 있다.
영국 매체 ‘텔레그래프’는 29일(한국시간) ‘맨유는 미드필더 지원군을 계속해서 찾고 있고, 에릭 텐 하흐 감독의 영입 리스트에 호이비에르가 있다. 맨유는 호이비에르 영입을 원하고 있고, 토트넘도 협상의 문은 열어놨다’라고 보도했다.
지난시즌 핵심 미드필더로 활약한 호이비에르는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이 선임되면서 변화를 맞았다. 주전 라인업에서 밀렸다. 이브 비수마, 파페 사르 등에게 밀렸다. 개막전에는 결장했고, 2~3라운드에서는 모두 교체로 나섰다.
토트넘은 호이비에르 판매를 위한 협상에도 나섰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스페인)가 이적료 3000만 파운드(약 500억 원)를 제시해 토트넘과 합의에 도달했다. 하지만 개인 조건에서 불발됐다. 뿐만 아니라 더사우디아라비아도 관심을 표했으나, 협상에 진전은 없었다.
더욱이 텐 하흐 감독은 지난 2013년 바이에른 뮌헨(독일)에서 호이비에르와 함께한 바 있다. 맨유는 이적시장에서 줄곧 미드필더 영입을 원하고 있다. 새롭게 데려온 메이슨 마운트가 부상으로 빠져 있다. 소피앙 암라바트(피오렌티나)에게 꾸준한 관심을 표했으나, 아직까지 진전은 없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작진마저 혹평, 제니 출연 ‘디 아이돌’ …시즌2 제작 OUT! [할리웃톡]
- ‘남남’ 전혜진 “‘19금 연기’ 풀린 김에 더 한 것도 보여드리고 싶어요”[SS인터뷰]
- 송은이, 이사 간 ‘2층집’ 공개..김숙 “3명 정도가 같이 산다”(‘비보티비’)
- ‘찍는 사진마다 A컷’ 권은비, 언더웨어 화보 속 아찔한 볼륨감 몸매
- ‘김국진♥’ 강수지 “3년 전 퇴행성 관절염 진단..손가락 쓰지 말라고”(‘강수지tv’)
- 김태원 “온몸 붓고 복수에 7kg 물이 차”..김국진 “몸 상태 70% 죽어있었다”(‘김태원클라쓰’)
- 유재석 “임종 앞두면 저세상 간다면 라면 하나에 담배 한 모금”(‘핑계고’)
- 고현정 “큰 덩치와 살 때문에 외모 밀린 적 있어…‘절세추녀’ 김모미에 공감했죠”[SS인터뷰]
- 역대급 밈 ‘타짜’ 너구리 조상건, 77세로 별세…뒤늦게 알려진 부고
- 김지민母 김준호 뼈때린 훈계 “주식, 코인 안했으면…사업하는 사람도 싫어” 위기의 상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