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용없어 거짓말' 황민현, 김소현과 입맞춤 "지금 제일 좋아하는 사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 황민현이 달콤한 입맞춤으로 마음을 확인했다.
28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극본 서정은, 연출 남성우, 극본 서정은) 9회에서 김도하(황민현 분)가 목솔희(김소현 분)에게 고백하고 입을 맞췄다.
이날 목솔희는 김도하의 말이 왜 거짓말로 들렸는지에 대해 깨달았다.
목솔희와 김도하의 관계는 그렇게 더 깊어졌고, 김도하는 "내가 지금 제일 좋아하는 사람은 솔희 씨"라는 고백과 함께 목솔희에게 다가가 입을 맞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민현, 김소현 위로받고 오열
[더팩트 | 공미나 기자]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 황민현이 달콤한 입맞춤으로 마음을 확인했다.
28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극본 서정은, 연출 남성우, 극본 서정은) 9회에서 김도하(황민현 분)가 목솔희(김소현 분)에게 고백하고 입을 맞췄다. 여기에 김도하가 살인 용의자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이강민(서지훈 분)의 의미심장한 행보는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이날 목솔희는 김도하의 말이 왜 거짓말로 들렸는지에 대해 깨달았다. 연인 최엄지(송지현 분) 죽음이 자신 때문이라고 생각한 김도하는 평생 죄책감을 안고 살았다. "안 죽였어요"라는 말이 거짓말로 들린 이유 역시 그 속에 자신을 용서할 수 없는 미움과 죄책감이 담겨 있었던 것이었다. 김도하는 자신이 꿈의 전부라며 집착을 보이는 최엄지에게 지쳐갔다. 결국 김도하는 다른 여자가 생겼다며 이별을 고했다. 홧김에 내뱉은 이 거짓말은 김도하를 고통 속에 살게 했다.
이게 끝이 아니었다. 죽어버리겠다는 최엄지에게 화가 난 김도하는 "그렇게 죽고 싶으면 죽으라고!"라고 말하고 차갑게 돌아섰다. 그렇게 최엄지는 사라졌고, 김도하가 '그날'의 살인 용의자가 됐다. 김도하는 최엄지의 죽음에 책임이 있다고 생각했다. 목솔희는 여전히 힘겨워하는 김도하를 향해 "당신이 죽인 거 아니다"라고 다독이며 위로했다. 누구도 말해주지 않았던, 그토록 듣고 싶었던 말을 해준 목솔희. 김도하는 결국 참아왔던 눈물을 터트렸다. 목솔희와 김도하의 관계는 그렇게 더 깊어졌고, 김도하는 "내가 지금 제일 좋아하는 사람은 솔희 씨"라는 고백과 함께 목솔희에게 다가가 입을 맞췄다.
그러나 행복은 잠시였다. 최엄호(권동호 분)가 샤온(이시우 분)을 이용해 김도하에게 전화를 걸었고, 김도하와 최엄호는 5년 만의 재회를 했다. 김도하가 범인이라고 확신하는 그는 동생 최엄지의 행방에 대해 물었다. 왜 죽였냐고 분노하는 그의 추궁에 김도하는 다시 죄책감에 시달리며 할 말을 잃었다. 하지만 그 순간 "당신이 죽인 게 아니다"라고 말해준 목솔희가 떠올랐다. 김도하는 최엄호에게 진심을 다해 항변했다.
최엄호 역시 김도하의 말이 혼란스러웠지만, 이내 칼을 꺼내 들었다. 절체절명의 위기 속 생각지도 못한 인물이 나타나 김도하를 구했다. 그러나 김도하가 '학천 해수욕장 실종사건'의 용의자라는 사실을 알게 된 이강민이 김도하를 바라보는 눈빛은 달라져 있었다. 이강민의 의미심장한 행보는 긴장감을 더해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소용없어 거짓말' 10회는 29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들 볼까 두려운 '정당 현수막'…가이드라인 유명무실
- '병원비 폭탄' 두번 우는 범죄피해자들…지원제도 많지만 제각각
- [현장FACT] 민주당 의원들 단체로 당황하게 한 '이것' (영상)
- 김도훈, '무빙'과 함께한 사계절 [TF인터뷰]
- "제목 못 바꿔"vs"상영 막을 것"...'치악산'·원주시, 깊어지는 갈등[TF초점]
- '유니버스 티켓'·박진영 오디션…걸그룹 만드는 방송가[TF프리즘]
- 민간사업 경고등 켜진 GS건설, 영업정지 기간 가능한 사업은?
- 유류할증료 인상에 여행객 부담 증가…항공업계, 잇단 악재 겹쳐
- '고금리 직격탄' 현대캐피탈, 순익 뒷걸음질…독주체제 무너지나
- 잼버리 '수의계약' 업체 10곳 중 8곳은 전북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