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정미애 홍자, 합동 콘서트 ‘꽃’ 9월 3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가인 정미애 홍자가 9월 3일 '미스트롯1'의 감동을 재현한다.
송가인 정미애 홍자는 9월 3일 오후 5시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합동 콘서트 '꽃'을 개최, 부모님에게 최고의 효도 선물이 되어줄 역대급 무대들을 펼친다.
합동 콘서트 '꽃'은 TV CHOSUN '미스트롯1'에서 진, 선, 미를 차지한 송가인 정미애 홍자가 함께 꾸미는 콘서트다.
송가인 정미애 홍자의 합동 콘서트 '꽃'은 티켓링크에서 단독 판매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가인 정미애 홍자는 9월 3일 오후 5시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합동 콘서트 ‘꽃’을 개최, 부모님에게 최고의 효도 선물이 되어줄 역대급 무대들을 펼친다.
합동 콘서트 ‘꽃’은 TV CHOSUN ‘미스트롯1’에서 진, 선, 미를 차지한 송가인 정미애 홍자가 함께 꾸미는 콘서트다. 약 3년 만에 다시 모인 세 사람이 당시의 감동을 재현할 예정이다.
‘미스트롯1’에서의 대활약한 송가인 정미애 홍자가 더 성장해서 돌아온 만큼,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연출이 돋보이는 무대들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호강시켜주겠다는 각오다.
‘꽃’ 게스트로는 가수 홍지윤이 합류한다. 송가인 정미애 홍자와 케미는 물론, 지원사격에 나선 홍지윤의 무대까지 예고돼 기대감을 높인다.
송가인 정미애 홍자의 합동 콘서트 ‘꽃’은 티켓링크에서 단독 판매 중이다. 추후 TV CHOSUN을 통해 추석 특집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은해성, ‘7인의 탈출’ 출연...김순옥 사단 입성
- 뷔, ‘레이오버’ 콘셉트 포토 공개...강렬한 비주얼
- ‘순정복서’ 이상엽 김소혜, 승부조작 게임 위한 훈련 돌입
- [인터뷰②] 백서후 “‘미남당’ 서인국, 의지되는 선배”
- [인터뷰①] ‘가슴이 뛴다’ 백서후 “뱀파이어 되려 8kg 감량”
- ‘♥오연수’ 손지창, 치팅 데이에 ‘분식+콜라’ 폭풍 먹방 (‘동상이몽2’) [종합]
- ‘동상이몽2’ 조우종, 각방 살이 고백... “♥정다은, 잠귀 밝아”
- ‘동상이몽2’ 조우종, 엘리트 가족 공개 “♥정다은·母=서울대... 父·동생=연세대”
- ‘동상이몽2’ 오상진 “KBS 아나운서 시험서 탈락... 조우종은 합격”
- [종합] ‘안다행’ 정형돈, 박성광x황제성과 무인도行... “안정환 리더십에 얹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