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패션프루트' 퍼포먼스 비디오…화려한 비주얼·남다른 그루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스페셜 유닛곡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퍼포먼스 비디오 속 더보이즈 영훈, 현재, 주연, 큐, 선우는 남다른 포스와 함께 신곡 '패션 프루트'의 섹시한 그루브가 한껏 담긴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페셜 유닛곡 '패션프루트'는 중독성 강한 훅과 보컬 조화를 통해 듣는 이들에게 한층 짜릿한 순간을 선사, 더보이즈의 더욱 파워풀 해진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스페셜 유닛곡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더보이즈 측은 29일 0시 공식 유튜브를 통해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파트1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 스페셜 유닛(영훈, 현재, 주연, 큐, 선우)곡 '패션 프루트(Passion Fruit)'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보였다.
공개된 퍼포먼스 비디오 속 더보이즈 영훈, 현재, 주연, 큐, 선우는 남다른 포스와 함께 신곡 '패션 프루트'의 섹시한 그루브가 한껏 담긴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보이즈는 화려한 제스처부터 능숙하고 유려한 표정 연기로 남다른 아우라를 발산, 성숙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또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안무와 역동적인 카메라 워킹으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스페셜 유닛곡 '패션프루트'는 중독성 강한 훅과 보컬 조화를 통해 듣는 이들에게 한층 짜릿한 순간을 선사, 더보이즈의 더욱 파워풀 해진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이 곡은 멤버 선우, 케빈이 작사에 참여, 동시에 선우가 보컬 디렉팅 과정에도 참여해 더보이즈만의 색깔을 더하는 데 힘을 보탰다.
안무에는 앞서 더보이즈와 여러 차례 합을 맞춰 온 안무가 백구영, 원밀리언의 니노, 위댐보이즈 카멜 등이 참여해 한층 유니크해진 더보이즈의 매력을 완성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7일, 정규 2집 '판타지' 파트1 '8월의 크리스마스'와 타이틀곡 '립글로즈(LIP GLOSS)'를 발표하고 국내외 음원, 음반, 글로벌 차트, 시상식, 음악 방송 1위까지 '올킬'하면서 K팝 톱 클래스 보이그룹 다운 압도적 파워를 입증했다.
한편 정규 2집 '판타지' 파트1의 공식 음반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더보이즈는 국내외를 오가는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계속해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에 폭행 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