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컴백’ 화사, 핑키한 앨범 티저 공개
박효실 2023. 8. 29. 06: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화사가 피네이션으로 이적 후 첫 솔로앨범을 선보인다.
화사는 29일 자신의 채널에 "2023년 9월 6일 오후 6시"라는 글과 함께 신규 앨범 티저 화보를 공개했다.
앞서 9월 발매 예정을 알린 솔로앨범의 커버로 추정된다.
이번 앨범은 화사가 가수 싸이가 운영하는 피네이션으로 이적한 뒤 처음으로 발매하는 앨범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가수 화사가 피네이션으로 이적 후 첫 솔로앨범을 선보인다.
화사는 29일 자신의 채널에 “2023년 9월 6일 오후 6시”라는 글과 함께 신규 앨범 티저 화보를 공개했다. 앞서 9월 발매 예정을 알린 솔로앨범의 커버로 추정된다.
화보 속에서 화사는 붉은 빛이 도는 갈색 머리를 말아올려 레트로한 분위기를 풍긴다. 핑크색 돼지코 풍선 사이에서 핑크 톱과 숏팬츠를 입은 채 특유의 도발적인 포즈를 취했다.
이번 앨범은 화사가 가수 싸이가 운영하는 피네이션으로 이적한 뒤 처음으로 발매하는 앨범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그룹 마마무 소속 화사는 솔로로도 왕성한 활동을 펼쳐왔다. 그간 솔로곡 ‘멍청이’, ‘마리아’ 등을 선보였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남남’ 전혜진 “‘19금 연기’ 풀린 김에 더 한 것도 보여드리고 싶어요”[SS인터뷰]
- 김태원 “온몸 붓고 복수에 7kg 물이 차”..김국진 “몸 상태 70% 죽어있었다”(‘김태원클라쓰’)
- ‘찍는 사진마다 A컷’ 권은비, 언더웨어 화보 속 아찔한 볼륨감 몸매
- 노숙자 남편 VS 전신누드 아내, ‘극과극’ 칸예 웨스트 부부의 이탈리아 휴가룩[할리웃톡]
- 뇌종양 투병 윤석화, 항암거부→자연치료 “나답게 살다 죽겠다”
- 법원은 어트랙트 손 들어줬다…피프티피프티 전속계약 정지 가처분 기각
- ‘그알’이어 논란 또 터졌다…SBS ‘스브스뉴스’ 유명 유튜버 영상 무단 사용 논란
- 김지민母 김준호 뼈때린 훈계 “주식, 코인 안했으면…사업하는 사람도 싫어” 위기의 상견례
- “진짜 밉상” 주호민 아들 2시간 30분 불법녹취파일, 10월 법정서 공개
- 이청아, 남궁민과 세 번째 호흡…MBC ‘연인’ 합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