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초아, AOA에서 대체 무슨 일 있었길래…"걸그룹 활동 말하기 곤란, 열애·결혼은 N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초아가 탈퇴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초아는 "AOA가 7명이었다 한명씩 떠났다. 내가 제일 먼저 떠났다. 동생들을 응원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초아는 2012년 AOA의 메인보컬로 데뷔했으나 2017년 돌연 팀을 탈퇴했다.
당시 AOA는 히트곡을 줄줄이 발매하며 1군 에이스 걸그룹으로 승승장구 하고 있었던 만큼 초아의 이탈은 팬들에게는 큰 충격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AOA 출신 초아가 탈퇴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초아는 직접 팀을 탈퇴하게 된 이유와 결혼설 등에 입을 열었다.
초아는 "AOA가 7명이었다 한명씩 떠났다. 내가 제일 먼저 떠났다. 동생들을 응원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지금은 AOA가 운영을 안하냐'는 질문에 고개를 끄덕인 초아는 '가장 딱한 멤버'로 자신을 지목했다. 그는 "말하기 곤란한 것들이 많다. 내가 이 고난과 역경을 어떻게…. 입 한번 잘못 뗐다가는 오래쉴 수 있다"고 전했다. 또 '팀 활동할 때 힘든 일이 많았냐'는 질문에도 "걸그룹 활동할 때는 사실…"이라고 답했다.
초아는 2012년 AOA의 메인보컬로 데뷔했으나 2017년 돌연 팀을 탈퇴했다. 그러나 이 과정이 깔끔하지 못했다. 3월 AOA 단독 콘서트 이후 근황이 전혀 알려지지 않으면서 잠적설이 불거졌고, 5월에는 (주)나진산업 이석진 대표와 열애설이 터졌다. 이후 초아는 열애설을 부인했으나 6월 돌연 탈퇴를 선언했다. 당시 AOA는 히트곡을 줄줄이 발매하며 1군 에이스 걸그룹으로 승승장구 하고 있었던 만큼 초아의 이탈은 팬들에게는 큰 충격이었다.
초아는 "사람들이 저렇게 잘되고 있는데 갑자기 팀을 탈퇴하냐고 했다. 그러면서 열애설이 나니까 결혼했다고 생각하더라. 사귀지 않고 썸만 탔던 사이"라고 말했다.
AOA는 2019년 발표한 '뉴 문' 이후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2020년에는 권민아가 지민의 괴롭힘 사건을 폭로해 논란이 되기도 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세원 사망 며칠전 전화 수십통 했다". 서정희, "계속 미련 있었다. 힘 떨어지면 돌아오겠다 생
- 엄정화 "'초대' 활동때 저렇게 예뻤다고? 리즈였네" 미모에 스스로 '감탄' ('엄정화TV')
- 김지민母 "내 딸이 아까워"…김준호, 예비장모님과 첫 독대 점수 공개 ('미우새')[SC리뷰]
- '태국 재벌♥' 신주아, 결혼 9년차 만에 '2세 압박'? "시모가부담 주지 않아 아이 늦어져"
- '차인표♥' 신애라 "연예인 子라고 학폭 당한 아들..피가 거꾸로 솟았다" ('버킷리스트')[종합]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
- 예수정♥안석환, 황혼에 불붙은 사랑..‘20대 청년’이 60대인 내게 꽂…
- 탁재훈 전처 A씨 "3명의 여자와 불륜" 주장 이혼과정 보니...해명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