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세윤 ‘결혼지옥’ 새 MC “출근할 때마다 아내와 뽀뽀” [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 MC 문세윤이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8월 28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서는 코미디언 문세윤이 새 고정 MC로 합류했다.
박지민은 문세윤에게 "찐사랑꾼"이라며 "결혼 15년차인데 출근할 때마다 뽀뽀를 하신다고? 뽀뽀하고 출근하셨냐"고 질문했다.
문세윤은 보통 "신발장에서 헤어질 때" 뽀뽀를 하는데 "오늘은 사실 실패했다"며 "급하게 나오는 바람에. 퇴근하고 몰아서 애정표현을 할 예정이다"고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 MC 문세윤이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8월 28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서는 코미디언 문세윤이 새 고정 MC로 합류했다.
소유진은 “제 옆이 든든하다. 저희 프로그램에 드디어 새로운 고정MC가 오셨다. 먹방계 신사이면서 개그맨 탤런트 가수 만능”이라며 문세윤을 소개하고 환영했다. 문세윤은 “이런 영광스러운 자리에 제가 앉아있는 것 자체가 어색하고 긴장되고 떨린다”고 말했다.
오은영 박사는 “제가 ‘맛있는 녀석들’ 엄청 팬”이라며 문세윤을 반겼고, 문세윤이 “먹는 것도 좋아하시나봐요?”라고 묻자 “좋아합니다”라고 답했다. 오은영 박사는 문세윤과 함께 먹고 싶은 메뉴로 “회”를 골랐고 문세윤은 “1차로? 매운탕까지 가는 거냐. 그럼 가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오은영 박사는 “오늘 보면 왠지 무게중심이 잘 맞는 것 같지 않냐. 제가 갑자기 마음이 편안해진다”고 농담했고 문세윤은 “저도 굉장히 익숙하다. 시선 처리가 푸근하고. 박사님 매력이 아닌가”라고 받았다.
박지민은 문세윤에게 “찐사랑꾼”이라며 “결혼 15년차인데 출근할 때마다 뽀뽀를 하신다고? 뽀뽀하고 출근하셨냐”고 질문했다. 문세윤이 “다들 뽀뽀하고 출근하지 않냐”고 말하자 소유진은 남편 백종원의 “얼굴도 못 봤다”고 반응했다.
문세윤은 보통 “신발장에서 헤어질 때” 뽀뽀를 하는데 “오늘은 사실 실패했다”며 “급하게 나오는 바람에. 퇴근하고 몰아서 애정표현을 할 예정이다”고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사진=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김대호, 떠난 여자 집착 고백 “미련 남아서…전여친 단호해 안전이별”(도망쳐)[결정적장면]
- 한강 촬영 중 헬기 추락사고로 사망 故 변영훈 벌써 30년 흘렀다
- “전 부치다 시누이와 눈 맞은 아내, 성정체성 깨달아” 막장 실화(고소한 남녀)
- 나나 차주영 이주빈, 전라→가슴노출 왜 감행했나[스타와치]
- 김영옥 출연료가 김수미에게, 거액 출연료 실종 사건 (회장님네)
- 뇌종양 수술 윤석화 “항암치료 거절, 자연요법…나답게 죽을 권리 있다” 근황
- 조우종, ♥정다은 어디가고 3평 단칸방 살이‥집 아닌 차에서 자는 신세(동상이몽)
- 김태호 “나영석 연봉 40억에 MBC 부사장 호출…돈 애기 솔직히 기대했다”(요정재형)
- 허진 “40일 일하고 강남 아파트 구입→방송계 퇴출로 전재산 700원” (마이웨이)[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