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 이해리 부부 신혼여행에 꼽사리..“내가 먼저 약속했다” 해명(‘걍밍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민경이 이해리 부부와 프랑스 여행을 갔다.
이해리 부부를 만나기 전 지인들과 시간을 보내던 강민경.
파리 마지막 날에는 이해리 부부를 만나 프랑스 남부로 넘어가는 일정이었다.
하지만 강민경은 "형부가 꼽사리다. 언니 같은 반응이 많은 거다. '거기 끼는 거야?' 막 이러는 거다. 내 생일이고 해리 언니와 먼저 약속한 거다"고 해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강민경이 이해리 부부와 프랑스 여행을 갔다.
28일 ‘걍밍경’에는 ‘10년만에 파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인천공항으로 향하는 강민경은 “제 생일 겸 해리 언니네 결혼기념일 겸 프랑스로 향하고 있다. 저는 다른 일정들이 있어가지고 오늘 출발을 하는데 해리 언니네는 그저께 갔다. 언니넨 지금 아마 스위스에서”라며 일정을 소개했다.
이해리 부부를 만나기 전 지인들과 시간을 보내던 강민경. 파리 마지막 날에는 이해리 부부를 만나 프랑스 남부로 넘어가는 일정이었다.
강민경의 지인은 “(부부 사이에) 꼽사리야?”라며 정곡을 찔렀다. 하지만 강민경은 “형부가 꼽사리다. 언니 같은 반응이 많은 거다. ‘거기 끼는 거야?’ 막 이러는 거다. 내 생일이고 해리 언니와 먼저 약속한 거다”고 해명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남’ 전혜진 “‘19금 연기’ 풀린 김에 더 한 것도 보여드리고 싶어요”[SS인터뷰]
- 김태원 “온몸 붓고 복수에 7kg 물이 차”..김국진 “몸 상태 70% 죽어있었다”(‘김태원클라쓰’)
- ‘찍는 사진마다 A컷’ 권은비, 언더웨어 화보 속 아찔한 볼륨감 몸매
- 노숙자 남편 VS 전신누드 아내, ‘극과극’ 칸예 웨스트 부부의 이탈리아 휴가룩[할리웃톡]
- 뇌종양 투병 윤석화, 항암거부→자연치료 “나답게 살다 죽겠다”
- 법원은 어트랙트 손 들어줬다…피프티피프티 전속계약 정지 가처분 기각
- ‘그알’이어 논란 또 터졌다…SBS ‘스브스뉴스’ 유명 유튜버 영상 무단 사용 논란
- 김지민母 김준호 뼈때린 훈계 “주식, 코인 안했으면…사업하는 사람도 싫어” 위기의 상견례
- “진짜 밉상” 주호민 아들 2시간 30분 불법녹취파일, 10월 법정서 공개
- 이청아, 남궁민과 세 번째 호흡…MBC ‘연인’ 합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