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몰래 결혼한 남친 탓 1억 빚, 서장훈 번아웃 온 사연 (물어보살)[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장훈과 이수근이 익명 사연에 분노했다.
8월 28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미니 무물보 "저 몰래 결혼한 남친 기다리는 게 맞을까요?"라는 익명 사연이 공개됐다.
자신 몰래 결혼한 남친 때문에 1억 빚을 지고도 계속 기다릴지 고민하는 사연에 이수근은 "서장훈이 할 말을 잃었다. 맛이 갔다. 번 아웃이 왔다. 본인이 더 잘 알지 않냐. 사기당한 거다"고 분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장훈과 이수근이 익명 사연에 분노했다.
8월 28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미니 무물보 “저 몰래 결혼한 남친 기다리는 게 맞을까요?”라는 익명 사연이 공개됐다.
익명 사연을 보낸 의뢰인은 어느 날 사랑하는 남자친구의 청첩장을 발견 이를 추궁하고 “사업해야 해서 와이프 집안에서 투자해준다고 해서 결혼을 했다”는 답을 들었다고 밝혔다. 남친은 “비즈니스 결혼이다. 사업 투자받고 헤어질 테니까 기다려 달라”고 했다고.
이어 1년의 시간이 지났고 의뢰인은 남친의 사업 제안을 받았다. 수익률 700%에 1억을 투자하면 크게 한 방을 터트리고 합칠 수 있다고 설득한 것. 의뢰인은 그 말대로 투자를 하고 실패 후 제 몫의 빚만 갖게 됐다. 남친은 돈이 없어서 만날 수도 없고 떠날 수도 없다고 말하는 상태. 의뢰인은 남친을 계속 기다려야 할지 갈등했다.
자신 몰래 결혼한 남친 때문에 1억 빚을 지고도 계속 기다릴지 고민하는 사연에 이수근은 “서장훈이 할 말을 잃었다. 맛이 갔다. 번 아웃이 왔다. 본인이 더 잘 알지 않냐. 사기당한 거다”고 분노했다. 서장훈은 “정신 차리고 제대로 된 삶을 살아라”고 일침했다. 이수근은 “1억 손해보고 뭘 기다리냐. 정신차려라”고 거듭 말했다.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김대호, 떠난 여자 집착 고백 “미련 남아서…전여친 단호해 안전이별”(도망쳐)[결정적장면]
- 한강 촬영 중 헬기 추락사고로 사망 故 변영훈 벌써 30년 흘렀다
- “전 부치다 시누이와 눈 맞은 아내, 성정체성 깨달아” 막장 실화(고소한 남녀)
- 나나 차주영 이주빈, 전라→가슴노출 왜 감행했나[스타와치]
- 김영옥 출연료가 김수미에게, 거액 출연료 실종 사건 (회장님네)
- 뇌종양 수술 윤석화 “항암치료 거절, 자연요법…나답게 죽을 권리 있다” 근황
- 조우종, ♥정다은 어디가고 3평 단칸방 살이‥집 아닌 차에서 자는 신세(동상이몽)
- 김태호 “나영석 연봉 40억에 MBC 부사장 호출…돈 애기 솔직히 기대했다”(요정재형)
- 허진 “40일 일하고 강남 아파트 구입→방송계 퇴출로 전재산 700원” (마이웨이)[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