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빈 “‘마음을 치료해주는 약’ 쏭이의 속마음 알고파”[MK★펫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려동물 인구 1500만 시대.
한가빈은 '쏭'에 대해 "쏭이를 보면 포기하지 않고 또 살아가야 하고 힘을 내야 하는 이유를 느낀다"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쏭이가 아직 애기라 튼튼하게 자랐으면 하는 마음에 자주 챙겨줘요.
저는 쏭이와 제대로 된 소통을 하고 있는 건지, 쏭이가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쏭이의 깊은 속마음들을 좀 더 자세히 듣고 싶어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5년 첫 미니앨범 ‘Enjoy Life’로 데뷔한 이후 TV조선 ‘미스트롯’을 통해 강한 인상을 남긴 트로트 가수 한가빈은 최근 박상철과 함께 발매한 듀엣곡 ‘잘 살아봅시다’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밝은 웃음이 매력적인 한가빈에겐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함께 해주는 소중한 가족이 있다. 반려묘 ‘쏭’은 한가빈의 자존감을 높여주는 원동력이 될뿐더러 마음을 치료해주는 약 같은 없어서는 안 될 존재다. 한가빈은 ‘쏭’에 대해 “쏭이를 보면 포기하지 않고 또 살아가야 하고 힘을 내야 하는 이유를 느낀다”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쏭(SONG)이에요. 본가에 있는 첫째 고양이 이름이 히트(HIT)인데 한 번에 부르면 히트쏭(HIT SONG)이 되거든요. 제가 가수니까 히트쏭의 탄생 염원을 이름에 담았어요.
#. 반려동물은 현재 몇 살인가요? 생일은 언제일까요?
8월 8일생이에요. 완전 꼬맹이죠.
#. 가족이 된 반려동물과의 첫 만남이 궁금해요.
제가 혼자 독립해서 살게 되면서 가족이 되었어요. 처음엔 본가에서 키우던 히트와 함께 독립하려 했었는데 엄마가 일주일을 우시더라구요. 안 되겠다 싶어 혼자 나와야겠다 하는데 어떤 울산 팬 분께서 소식을 들으시고는 울산에서부터 서울까지 직접 KTX를 타고 쏭이를 제 품에 안겨주셨어요. 너무 행복했죠.
히트는 장기가 참 많아요. 강아지처럼 손, 하이파이브도 가능해요.
그런데 사실 쏭이는 특별한 장기는 없어요. 그냥 대답을 참 잘하구요. 또 껌딱지처럼 옆에 있어주기를 잘해요. 그게 장기라면 장기에요.
#. 나만의 반려동물을 위해 특별히 준비하는 간식이 있다면? 혹은 반려동물이 좋아하는 간식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쏭이는 열빙어를 참 좋아해요. 열빙어를 좋아하지 않는 고양이도 많거든요. 쏭이가 아직 애기라 튼튼하게 자랐으면 하는 마음에 자주 챙겨줘요.
쏭이는 처음 가는 곳에 낯선 사람에 대한 두려움이 많이 없는 편이고 차에서도 편안하게 이동하는 편이에요. 창문으로 바깥 구경하는 것도 좋아하구요. 그래서 가끔은 함께 다니기도 하고 긴 해외 일정 같은 경우는 본가에 히트와 함께 놀 수 있도록 맡겨요. 히트쏭 둘이 사이가 좋거든요.
#. 반려동물에게 가장 고마웠던/힘이 됐던 순간은 언제일까요?
내 자신이 너무 하찮고 쓸모없게 느껴지는 순간들이 있거든요. 그런 순간에 쏭이를 보면 제 존재가치를 느껴요. 쏭이는 제가 없으면 안 되잖아요. 그런 쏭이를 보면 포기하지 않고 또 살아가야 하고 힘을 내야하는 이유를 느끼죠.
뭐니 뭐니 해도 ‘동물농장’ 아닐까요.
저는 쏭이와 제대로 된 소통을 하고 있는 건지, 쏭이가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쏭이의 깊은 속마음들을 좀 더 자세히 듣고 싶어요.
#. 반려동물은 내 일상에 어떤 존재일까요?
그 어떤 약보다도 좋은 약이죠. 마음을 치료해주는 약.
이 생에서 내 곁에 함께하는 동안만큼은 행복했던 기억만 가져갈 수 있도록 해주었으면 해요. 존재만으로도 행복을 느끼게 해주는 사랑스러운 아이들이잖아요. 우리도 이 아이들이 행복만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생각으로 함께한다면 좋지 않을까요.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워터밤 여신’ 권은비를 향한 식지 않는 열기 - MK스포츠
- 뉴진스 1위 인증사진…‘예쁜 애 옆에 예쁜 애’ - MK스포츠
- 레드벨벳 슬기, 넘치는 건강미+아찔한 매력 발산 - MK스포츠
- 트와이스 지효, 글래머 몸매+치명적인 섹시美 - MK스포츠
- “오타니상, 제발 고장내지 말아주세요” 메츠 구단의 간절한 호소 - MK스포츠
- 다르빗슈, 팔꿈치 염증으로 IL행 [MK현장] - MK스포츠
- 김찬호호, 日·中 이어 태국마저 완파→조 1위로 4강…베트남-영국 패자와 30일 준결승 - MK스포츠
- 선봉 김건국에 황동하·김기훈·김유신·불펜 데이 릴레이 대기…‘슈퍼마리오’ 3주 공백 잘 메
- [오늘의 야구장 날씨] 전국 돌풍·벼락 동반한 비...또 우천취소? - MK스포츠
- 두산, 인천도시공사 꺾고 전국체전 정상 ‘우뚝’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