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은지 ‘섹시한 니킥 시구’ [틀린그림찾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브걸 은지·유정의 야구장 나들이'브브걸' 은지와 유정이 두산 팬들 앞에서 시구와 시타를 했습니다.
지난 27일 오후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23 KBO 리그' SSG 랜더스와 두산 베어스 경기에서 '브브걸' 은지와 유정이 두산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와 시타를 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7일 오후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23 KBO 리그’ SSG 랜더스와 두산 베어스 경기에서 ‘브브걸’ 은지와 유정이 두산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와 시타를 했습니다.
은지는 두산 유니폼 상의를 말아 올려 크롭티로 만들어 입고 마운드에 올랐습니다.
이어 날씬한 각선미를 뽐내듯 무릎을 높이 들고 시구를 해 야구팬들로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습니다.
은지의 시구 모습에서 다른 부분 5군데를 찾아보세요.
시구와 시타를 마친 은지와 유정은 관중석에서 두산을 응원하며 관전을 한 후 5회 클리닝 타임 때 1루 두산 응원단상에 올라 두산 팬들을 위해 즉석 공연을 해 야구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브레이브 걸스’ 시절 ‘롤린’과 ‘운전만 해’ 등으로 역주행 신화를 쓴 멤버들은 소속사 이전으로 팀명을 ‘브브걸(BBGIRLS)’로 바꿨습니다.
브브걸은 지난 3일 신곡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을 발매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은지의 사진에서 다른 부분 5군데를 모두 찾으셨나요.
정답을 공개합니다.
두 번째, 글러브의 가죽끈입니다.
세 번째, 유니폼 소매의 라인입니다.
네 번째, 은지의 등 뒤 머리카락입니다.
다섯 번째, 바지 절개부분입니다.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워터밤 여신’ 권은비를 향한 식지 않는 열기 - MK스포츠
- 뉴진스 1위 인증사진…‘예쁜 애 옆에 예쁜 애’ - MK스포츠
- 레드벨벳 슬기, 넘치는 건강미+아찔한 매력 발산 - MK스포츠
- 트와이스 지효, 글래머 몸매+치명적인 섹시美 - MK스포츠
- “오타니상, 제발 고장내지 말아주세요” 메츠 구단의 간절한 호소 - MK스포츠
- 다르빗슈, 팔꿈치 염증으로 IL행 [MK현장] - MK스포츠
- 김찬호호, 日·中 이어 태국마저 완파→조 1위로 4강…베트남-영국 패자와 30일 준결승 - MK스포츠
- 선봉 김건국에 황동하·김기훈·김유신·불펜 데이 릴레이 대기…‘슈퍼마리오’ 3주 공백 잘 메
- [오늘의 야구장 날씨] 전국 돌풍·벼락 동반한 비...또 우천취소? - MK스포츠
- 두산, 인천도시공사 꺾고 전국체전 정상 ‘우뚝’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