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트 권혜진 예술의 전당 독주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춘천시립교향악단 플루트 수석 권혜진(사진)이 내달 3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예술의전당 리사이틀홀에서 독주회를 갖는다.
피아니스트 문재원과 함께하는 음악회로 풀랑크의 플루트와 피아노를 위한 소나타를 비롯해 이베르, 메시앙, 뒤티외, 졸리베 등 현대 작곡가들의 곡을 선보인다.
플루티스트 권혜진은 선화예고와 한스아이슬러 국립음대를 졸업, 프라이부르크 국립음대에서 최고연주자과정을 마쳤다.
2009년 예술의전당에서의 귀국 독주회를 시작으로 많은 무대를 가져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춘천시립교향악단 플루트 수석 권혜진(사진)이 내달 3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예술의전당 리사이틀홀에서 독주회를 갖는다. 피아니스트 문재원과 함께하는 음악회로 풀랑크의 플루트와 피아노를 위한 소나타를 비롯해 이베르, 메시앙, 뒤티외, 졸리베 등 현대 작곡가들의 곡을 선보인다.
플루티스트 권혜진은 선화예고와 한스아이슬러 국립음대를 졸업, 프라이부르크 국립음대에서 최고연주자과정을 마쳤다. 2009년 예술의전당에서의 귀국 독주회를 시작으로 많은 무대를 가져왔다. 음악저널 전국학생음악콩쿠르 1위, 조선일보콩쿠르 1위 등을 했다. 현대음악앙상블 소리, 봄봄목관오중주 멤버로도 활동하고 있다. 김진형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힘, 정부에 "10월 2일 임시공휴일 지정 요청"…수용시 '6일간' 연휴
- 살인 괴담 영화 ‘치악산’ 상영금지 가처분 등 법적조치 나선다
- 에버랜드 "푸바오 중국 가는 날 협의 돌입… 내년 2~4월 추측"
- "로또 1등 당첨금 32억원 찾아가세요"…작년 10월 추첨·인천 미추홀구 판매
- 춘천시 한 도견장서 불법 도축 현장 확인… 개 40마리 이상 구조
- "참담하다" 초등생 성매매 5명 집행유예 처분에 재판부 항의 반발
- 춘천 모 건물 청소년 집단 난투극 ‘우범 송치’로 대응
- 양양 한 복권점서 로또 1등 2게임 당첨…동일인이라면 71억 대박
- "용평와서 먹어봐라…예술이다" 정용진 부회장이 극찬한 전통주는 '○○○막걸리'
- [영상] 강릉 안목항 해안서 배낚시 중 대형상어 나타나 '화들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