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M 맛집 메이플스토리, 전국투어 펼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던전앤파이터에 이어 BGM 맛집 메이플스토리가 '전국 투어'를 펼친다.
28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로 선보이는 전국 재즈 공연 '재즈 온 메이플스토리'를 10월 1일부터 9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재즈 온 메이플스토리'는 10월 1일 서울 롯데콘서트홀을 시작으로 울산, 대구, 김해, 고양을 거쳐 10월 9일 서울 피날레 공연으로 마무리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이솔 기자) 던전앤파이터에 이어 BGM 맛집 메이플스토리가 '전국 투어'를 펼친다.
28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로 선보이는 전국 재즈 공연 '재즈 온 메이플스토리'를 10월 1일부터 9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작년 오케스트라 연주로 '메이플스토리' 음악을 새롭게 해석한 '심포니 오브 메이플스토리'에 이어 이번에는 재즈 버전의 곡으로 구성된 '재즈 온 메이플스토리' 공연을 선보인다.
'재즈 온 메이플스토리'는 10월 1일 서울 롯데콘서트홀을 시작으로 울산, 대구, 김해, 고양을 거쳐 10월 9일 서울 피날레 공연으로 마무리된다. 공연 티켓은 8월 29일 오후 4시부터 인터파크티켓, 롯데콘서트홀, 고양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특유의 온화하고 부드러운 연주와, 장르를 넘나드는 폭넓은 레퍼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러피안 재즈 트리오'가 직접 편곡한 '메이플스토리' OST를 연주하며, 김유원 지휘자가 이끄는 '아르츠 챔버 오케스트라'와 협연해 풍성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에레브 수련의 숲', '소멸의 여로', '꿈의 도시 레헬른' 등 리드미컬한 재즈 감성을 입은 '메이플스토리'의 대표 테마곡을 즐길 수 있다.
넥슨 강원기 '메이플스토리' 총괄 디렉터는 "음악 공연과 같이 '메이플스토리' IP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게임 안팎으로 용사님들에게 다채로운 경험과 재미를 선사하고자 한다"며 "'메이플스토리'의 대표 곡들이 자유로운 리듬감과 감성의 재즈 음악과 만나 더욱 진한 감동과 여운을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작년 3월 '심포니 오브 메이플스토리'의 첫 선을 보인 이후 7월부터 서울, 부산, 대전, 익산, 인천, 여수, 대구 등 7개의 도시에서 13회차의 전국투어 공연을 진행해 총 17,083명의 관객이 입장하며 성황리에 마무리한 바 있다.
'재즈 온 메이플스토리' 공연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솜, 섹시함과 귀여움이 공존하는 '특급 매력 미모' [Ms앨범]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BTS 정국X블랙핑크 제니, 언더웨어-청바지 조합으로 뽐내는 '관능미'[화보]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코리안 좀비' 정찬성 은퇴 선언..."더 바라는건 욕심"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Ms포토] 르세라핌 카즈하 '과감한 패션에 깜짝'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역시 장원영' 뷰티 브랜드 '어뮤즈' 한국-일본 모델 발탁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맥심 대표 글래머 '바비앙', '여름 화보로 돌아왔다' - MHN스포츠 / MHN KP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