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미녀’ 송수이, ‘완벽한 결혼의 정석’ 출연[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실물 여신'으로 불리는 신예 송수이가 시청자와 만난다.
28일 송수이의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는 "송수이가 MBN '완벽한 결혼의 정석'에 유세혁(오승윤 분)의 여동생 유세희 역할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이어 오승윤의 소속사 후배 송수이가 세혁의 여동생 세희 역할로 캐스팅돼, 드라마에 신선함을 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송수이의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는 “송수이가 MBN ‘완벽한 결혼의 정석’에 유세혁(오승윤 분)의 여동생 유세희 역할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완벽한 결혼의 정석’은 2019년 네이버 지상 최대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작이자 누적 다운로드수 900만 뷰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남편과 가족에게 복수하기 위해 계약 결혼을 선택한 여자 한이주(정유민 분)와 그를 아내로 맞이하기 위해 계약 결혼을 연기하는 남자 서도국(성훈 분)의 아찔하고 은밀한 ‘회귀 로맨스 복수극’이다.
남녀 주연배우 성훈, 정유민에 이어 믿고 보는 배우 오승윤이 ‘복수의 대상’이자 한이주의 전 남편 유세혁 역할로 출연을 결정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오승윤의 소속사 후배 송수이가 세혁의 여동생 세희 역할로 캐스팅돼, 드라마에 신선함을 더한다.
‘완벽한 결혼의 정석’은 10월 방송 예정.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42세’ 장나라, 동안 외모가 ‘어나더레벨’
- ‘안다행’ 황제성, 막내 포지션에 울컥... “싸움 잘했으면 진짜 팼다”
- ‘안다행’ 정형돈→황제성, 입도부터 입수... “속옷 다 젖어”
- ‘무빙’ 이어 ‘아라문의 검’...디즈니+ 굳히기 들어간다
- 싸이, 피네이션 9월 컴백 아티스트 예고
- ‘안다행’ 정형돈, 황제성X박성광 걱정... “실내서 꿀만 빨던 애들”
- 오메가엑스 측 “전 소속사 대표 성폭력 처벌법 위반 및 강제추행 고소 예정”[공식]
- 법원, 피프티피프티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기각
- 김태호 “나영석 40억 연봉설 뜬 날, MBC 부사장 호출에 기대”
- ‘순정복서’ 김소혜, 첫사랑 김진우와 극과 극 온도...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