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피네이션 9월 컴백 아티스트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네이션(P NATION) 수장 싸이(PSY)가 새로운 컴백 아티스트를 예고했다.
싸이는 28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커밍 업 넥스트(COMING UP NEXT)' 이미지를 공개했다.
피네이션은 올해 더뉴식스 미니 2집을 시작으로 헤이즈, 페노메코의 신보를 발매했다.
한편 피네이션에는 싸이를 필두로 크러쉬(Crush), 헤이즈(Heize), 페노메코(PENOMECO), 스윙스(Swings), 더뉴식스(TNX), 화사가 소속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싸이는 28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커밍 업 넥스트(COMING UP NEXT)’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석양을 배경으로 빨간색 클래식 카가 세워져 있다. 멈춰있는 차 안에는 아무도 타지 않은 상황. 과연 이 클래식 카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와 함께 ‘2023.09.06 6PM KST’라는 일정이 담겨있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피네이션은 올해 더뉴식스 미니 2집을 시작으로 헤이즈, 페노메코의 신보를 발매했다. 또 지난 6월 더뉴식스와 페노메가 또 한번 컴백하며 활약을 펼쳤다. 이에 이번 컴백 주자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피네이션에는 싸이를 필두로 크러쉬(Crush), 헤이즈(Heize), 페노메코(PENOMECO), 스윙스(Swings), 더뉴식스(TNX), 화사가 소속돼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오메가엑스 측 “전 소속사 대표 성폭력 처벌법 위반 및 강제추행 고소 예정”[공식]
- 법원, 피프티피프티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기각
- 김태호 “나영석 40억 연봉설 뜬 날, MBC 부사장 호출에 기대”
- ‘순정복서’ 김소혜, 첫사랑 김진우와 극과 극 온도...무슨 일?
- BTS 슈가와 협업 ‘NBA 브랜드 의류’ 나온다
- 윤현민, ‘가문의 영광: 리턴즈’ 스타 작가로 첫 스크린 주연
- 이청아, ‘연인’ 합류…남궁민과 세 번째
- 中스타 린이, ‘일주일간 친구’로 9월 내한[공식]
- ‘돌싱글즈4’ 제롬, 베니타에 직진…리키, 하림에 “안아주고 싶다”
- 강남구, ‘비정상회담’ 3人과 청렴 토크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