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손지창, 오연수가 만든 ‘로 푸드’에 질색팔색[MK★TV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6년 차 노룩 부부' 손지창, 오연수 부부의 역대급 갈등이 공개된다.
28일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손지창-오연수 부부의 일상이 공개된다.
결국 오연수 카리스마에 바로 고분고분해진 손지창은 계란프라이를 포기하고 만든 샐러드를 먹었다.
오연수, 손지창은 휴일을 보내는 방법에 대해 극과 극의 성향 차이를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내가 만든 ‘로 푸드(Raw)’에 질색
휴일 보내는 방법에 극과 극 성향
‘26년 차 노룩 부부’ 손지창, 오연수 부부의 역대급 갈등이 공개된다.
28일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손지창-오연수 부부의 일상이 공개된다.
오연수는 직접 만든 당근 주스를 마시고 있는 손지창에게 급관심을 보이며 다가갔다.
손지창은 오연수에게 주스를 건네 주기 위해 거리가 가까워졌지만 이후 주스를 마실 때는 뒤돌아서 거리를 유지한 채 마셔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김숙은 “노룩 드링킹이다”라고 놀렸고 이현이는 “왜 등을 돌리고 드시는 건지”라고 의아한 모습을 보였다.
김태균은 한술 더 떠 “차마 마시는 꼴을 못 보겠다는 거지”라고 농담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튜디오에서 자신의 모습을 본 손지창은 “저런 줄 알았냐”는 물음에 “전혀 몰랐다”며 한결같은 노룩 모드에 익숙한 모습을 보였다.
본격 아침을 준비 중인 오연수는 ‘로 푸드(Raw)’를 만들기 시작했다.
오연서는 “‘로 푸드’는 가열하지 않고 영양소를 최대한 살린 생채식 요리”라고 설명하며 음식을 준비하자 손지창은 “참 오래 살거야”라고 말하면서 영혼 없는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손지창은 영양 가득 제철 과일 샐러드를 만든 오연수 요리를 보고 “계란프라이 해먹을까?”라고 말했고 이를 들은 오연수는 인상을 쓰며 “아 그냥 이거 먹어봐”라고 말했다.
결국 오연수 카리스마에 바로 고분고분해진 손지창은 계란프라이를 포기하고 만든 샐러드를 먹었다.
오연수는 “어때? 얼그레이 향이 확 나면서 맛있지 않아?”라고 물었고 손지창은 “난 얼그레이를 좋아하지 않아”라고 말하며 온갖 인상을 다 찌푸렸다.
결국 손지창은 샐러드 먹는 것을 포기하고 식탁에서 일어나 “나 좀 나갔다올께”라고 말하고 식사 중 자리를 이탈했다.
집에서 쉬자는 ‘집순이’ 오연수와는 달리 ‘밖돌이’손지창은 오연수에게 계속해서 외출을 제안했다.
계속되는 설득에도 의견이 좁혀지지 않자 손지창은 결국 오연수에게 “난 그렇게 살아오지 않은 사람이다”라고 선포하며 다툼 중 가출까지 감행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대체 ’극과 극 부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손지창은 갑작스러운 흑역사 공개에 당황하며 “그런 거 보지 마”라며 만류했지만 오연수는 남편의 과거 발굴을 멈추지 않아 폭소를 유발했다고.
그런가 하면 오연수는 두 아들의 사진을 발견하자 특별한 교육 철학을 공개하기도 했다.
아이들을 위해 모든 것을 던져두고 미국행을 선택했던 ‘맹모삼천지교’의 대명사 오연수는 과거 아들 교육을 위해 쓰레기까지 동원했던 일화를 털어놓았다.
엘리트 두 아들을 키운 워킹맘 오연수의 신박한 ‘쓰레기 교육법’에 스튜디오 MC 모두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오연수의 남다른 교육법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워터밤 여신’ 권은비를 향한 식지 않는 열기 - MK스포츠
- 뉴진스 1위 인증사진…‘예쁜 애 옆에 예쁜 애’ - MK스포츠
- 레드벨벳 슬기, 넘치는 건강미+아찔한 매력 발산 - MK스포츠
- 트와이스 지효, 글래머 몸매+치명적인 섹시美 - MK스포츠
- “오타니상, 제발 고장내지 말아주세요” 메츠 구단의 간절한 호소 - MK스포츠
- 두산, 인천도시공사 꺾고 전국체전 정상 ‘우뚝’ - MK스포츠
- ‘제2의 김민재’ 이한범, 덴마크 미트윌란 입단...조규성과 한솥밥 - MK스포츠
- NC 안중열, 우측 내전근 부분 손상으로 1군 엔트리 말소 - MK스포츠
- 4연패 꿈꾸는 대한항공, 日 전지훈련 및 핀란드 대표팀과 합동 훈련 진행…“또 다른 흥미로운
- 김수지 KLPGA투어 통산 5승…시즌 온그린 1위 [여자골프]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