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도 울었는데…감정 와장창→한채아·김새롬 분노 (쉬는부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동엽, 한채아, 김새롬이 울컥하다가, 정색하고, 허탈해한다.
MBN '쉬는부부'는 다양한 사회적, 개인적 이유로 '섹스리스'로 사는 대한민국 부부들에게 행복한 부부관계 회복을 위한 '心감대' 솔루션을 찾아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제작진은 "새삼 서로의 소중함을 느끼며 솔직한 마음을 전한 쉬는부부들 모습에 함께했던 부부들 모두 눈물을 흘렸다"며 "천하의 신동엽마저 눈물을 훔치게 한 감동의 캠프파이어 시간에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 ‘쉬는부부’는 다양한 사회적, 개인적 이유로 ‘섹스리스’로 사는 대한민국 부부들에게 행복한 부부관계 회복을 위한 ‘心감대’ 솔루션을 찾아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28일 방송되는 ‘쉬는부부’ 11회에는 2차 워크숍 마지막 날 쉬는부부들이 워크숍의 꽃 캠프파이어를 즐기며, 과거를 불태우고 미래에 대한 의지를 불태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쉬는부부들은 ‘쉬지 말자’는 의미의 쉼 화형대 앞에 모여 앉아 지우고 싶은 과거와 앞으로의 소망을 장작에 담아 던진다. 이들은 못나고 부끄러웠던 과거의 나와 성(性)을 부끄럽고 치부라고 생각했던 마음, 부부관계가 달라지지 않을 거라 생각했던 선입견을 불태운 것은 물론 “오늘 밤을 불태우겠다”, “아내의 인생에 내 정자 8000마리를 태우겠다” 등 각종 기상천외한 불타는 선언으로 웃음을 안긴다.
그리고 쉬는부부들이 틈날 때마다 작성한 ‘나의 배우자를 소개하는 시간’이 이어진다. 특히 8282는 두 사람의 뜻밖의 첫 만남을 전해 놀라움을 안긴다. 이어 “남편과 함께했던 지난 10년이 멈췄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 만큼, 더 없이 행복했다”는 고백과 더불어 로맨틱한 편지 내용으로 감동을 안긴다.
반면 돼지토끼는 아내 8282의 각종 신상정보를 읊는 본격 아내 프로파일링을 시작하고, 결국 남편들로부터 “무슨 범인 정보 읽냐”는 야유를 들어 포복절도하게 한다. 이외에도 쉬는부부들은 풀 파티와 클럽을 좋아하는 아내의 은밀한 취미와 남편의 충격적인 잠꼬대 등 각종 최초의 고백을 전한다.
신동엽이 황급히 눈물을 닦는 가운데 김새롬은 “눈물이 쏙 들어간다”며 허탈해한다. 한채아는 “나 눈물 왜 흘린거야!”라며 정색,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제작진은 “새삼 서로의 소중함을 느끼며 솔직한 마음을 전한 쉬는부부들 모습에 함께했던 부부들 모두 눈물을 흘렸다”며 “천하의 신동엽마저 눈물을 훔치게 한 감동의 캠프파이어 시간에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방송은 28일 밤 10시 1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라라, 몰라보게 달라진 비주얼…S라인은 여전해 [DA★]
- 김정민, 란제리 바디프로필 “말 앞에서 말 근육 과시” [DA★]
- 고지용, ‘건강 이상설’에 입장 밝혔다…“♥허양임도 걱정해”
- 손지창 가출 “그렇게 살아오지 않아”…♥오연수 부글부글 (동상이몽)
- ‘병역 비리’ 송덕호, 입대 전 사과 “평생 속죄” [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