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딱한 멤버는.." 초아, AOA 언급→탈퇴 후 결혼설도 해명 ('노빠꾸탁재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초아가 AOA 탈퇴부터 결혼설, 앞으로의 활동 계획 등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다.
28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에는 '초아, AOA 제일 먼저 뛰쳐나간 말 못 할 사정 많은 그녀'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업로드됐다.
초아는 AOA 탈퇴부터 결혼설 등에 대해 직접 밝히며 솔직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탁재훈은 초아에게 "AOA가 정확히 몇 명이었냐"고 질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초아가 AOA 탈퇴부터 결혼설, 앞으로의 활동 계획 등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다.
28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에는 '초아, AOA 제일 먼저 뛰쳐나간 말 못 할 사정 많은 그녀'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업로드됐다. 초아는 AOA 탈퇴부터 결혼설 등에 대해 직접 밝히며 솔직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탁재훈은 초아에게 "AOA가 정확히 몇 명이었냐"고 질문했다. 이에 초아는 "팀 멤버가 7명이었다가 한 명씩 떠났다. 내가 제일 먼저 떠났는데 난 동생들을 응원한다"고 답했다. 이를 들은 탁재훈은 "한 명씩 그만두면서 지금은 AOA가 운영을 안 하냐"고 물었고, 초아는 조심스레 고개를 끄덕였다.
초아는 팀에서 가장 잘 된 멤버가 누구냐는 질문에 "아무래도 설현 씨가 제일 유명하다"고 밝혔다. 이어 가장 딱한 멤버를 꼽아달라는 말에는 "오늘 내가 제일 딱한 거 같다. 지금 되게 말하기 곤란한 것들이 많다. 내가 이 고난과 역경을 어떻게..."라며 "내가 입 한 번 잘못 땠다가는 오래 쉴 수 있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어 탁재훈은 "팀 활동할 때 힘든 일이 많았냐"고 물었고, 초아는 "걸그룹 활동할 때는 사실.."이라며 일부 인정했다. 그 순간 신규진이 파안대소하며 "대본에 '팀 활동할 때 힘든 일이 많았죠?'라는 멘트 앞에 (예원 씨처럼)이라고 적혀 있다"고 폭로했다. 당황한 예원은 "이게 그렇게 웃겼냐. 살면서 다 누구나 있지 않냐"며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초아는 결혼설에 대해 적극 해명했다. 그는 "(탈퇴 당시) 사람들이 '왜 저렇게 잘 되고 있는데 갑자기 (AOA를) 탈퇴하냐'고 했다. 그러면서 열애설이 나니까 '이제 결혼했구나'라고 생각한 거다"라고 밝혔다. 그러자 탁재훈은 "누구랑 사귀었냐"고 질문했고, 초아는 "사귀진 않았다. 썸만 탄 거다"라고 답했다. 이어 손을 잡았냐고 추궁하자 "손은 잡았던 거 같다"고 인정했다.
한편 탁재훈은 초아가 직접 산 캠핑카를 끌고 혼자 캠핑을 자주 다닌다는 말에 "돈 많이 벌었다. 일 안 하는데 되게 여유 있는 생활을 한다"며 부러워했다. 이에 초아는 "진짜 감사한 게 유튜브 복귀하고 나서부터 광고가 좀 많이 붙었다. 이거는 혼자 하는 거니까"라고 말했다. 또 "오랜만에 음원 발매하게 됐는데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이제는 안 쉬고 진짜 열심히 일할 것"이라고 밝혔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세원 사망 며칠전 전화 수십통 했다". 서정희, "계속 미련 있었다. 힘 떨어지면 돌아오겠다 생
- 엄정화 "'초대' 활동때 저렇게 예뻤다고? 리즈였네" 미모에 스스로 '감탄' ('엄정화TV')
- 김지민母 "내 딸이 아까워"…김준호, 예비장모님과 첫 독대 점수 공개 ('미우새')[SC리뷰]
- '태국 재벌♥' 신주아, 결혼 9년차 만에 '2세 압박'? "시모가부담 주지 않아 아이 늦어져"
- '차인표♥' 신애라 "연예인 子라고 학폭 당한 아들..피가 거꾸로 솟았다" ('버킷리스트')[종합]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
- 예수정♥안석환, 황혼에 불붙은 사랑..‘20대 청년’이 60대인 내게 꽂…
- 탁재훈 전처 A씨 "3명의 여자와 불륜" 주장 이혼과정 보니...해명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