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 9개월 만에 더블싱글 발매 “이번엔 사랑을 불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비비가 더블 싱글을 통해 사랑을 노래한다.
가요기획사 필굿뮤직은 비비가 오는 31일 더블싱글을 발매한다고 28일 밝혔다.
모두 비비가 느낀 다양한 사랑의 감상을 표현한 것으로 전해진다.
이와 관련해 필굿뮤직은 "음악, 소설, 프로듀싱, 뮤직비디오 기획 및 연기까지 선보인 전 앨범에 이어 비비만의 스토리텔링의 정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가수 비비가 더블 싱글을 통해 사랑을 노래한다.
가요기획사 필굿뮤직은 비비가 오는 31일 더블싱글을 발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발매한 정규 1집 ‘로우라이프 프린세스 : 누아르(Lowlife Princess: Noir)’ 이후 약 9개월 만의 신보다.
앞서 느와르 장르를 바탕으로 음악, 연기, 소설 등 전방위적인 스토리텔링을 선사한 비비는 ‘한강공원’과 ‘홍대 R&B’, 2곡의 신곡을 통해 사랑의 색다른 해석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두 비비가 느낀 다양한 사랑의 감상을 표현한 것으로 전해진다.
타이틀곡 ‘홍대 R&B’는 젊은 세대의 성지인 홍대라는 지역에 대한 특별한 애정과 추억을 노래한 R&B곡이다. 감각적인 멜로디와 리듬, 비비의 그루브한 표현력이 더해져 특별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 다른 수록곡 ‘한강공원’은 남녀 간의 감정 뿐 아니라 친구, 가족 등 보다 광범위한 사랑을 노래한다. 비비의 청초한 음색이 차분한 감상을 전달하는 팝 발라드로, 청순한 매력과 연기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도 인상적이다.
이와 관련해 필굿뮤직은 “음악, 소설, 프로듀싱, 뮤직비디오 기획 및 연기까지 선보인 전 앨범에 이어 비비만의 스토리텔링의 정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앞서 비비의 데뷔 첫 정규앨범 ‘로우라이프 프린세스 : 누아르(Lowlife Princess: Noir)’는 미국 타임지 선정 ‘올해의 베스트 K팝 앨범’에 꼽히는 등 호평을 받았다.
한편, 비비는 이날 오후 6시 ‘한강공원’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 뒤 다양한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인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남’ 전혜진 “‘19금 연기’ 풀린 김에 더 한 것도 보여드리고 싶어요”[SS인터뷰]
- 제2의 워터밤 여신 등극 이세령 “공부만 하고 어떻게 산 거니” 뇌섹녀 매력 발산
- 노숙자 남편 VS 전신누드 아내, ‘극과극’ 칸예 웨스트 부부의 이탈리아 휴가룩[할리웃톡]
- 김지민母 김준호 뼈때린 훈계 “주식, 코인 안했으면…사업하는 사람도 싫어” 위기의 상견례
- 김태호 “나영석 연봉 40억 기사에 MBC 호출 ‘흔들리지마’ 소리 들어” (요정재형)
- 뇌종양 투병 윤석화, 항암거부→자연치료 “나답게 살다 죽겠다”
- ‘소문이 사실로’ 서튼, 27일 사의 표명→28일 롯데 수락...이종운 감독대행 체제 [공식발표]
- “진짜 밉상” 주호민 아들 2시간 30분 불법녹취파일, 10월 법정서 공개
- 임영웅, ‘파파미’ 원톱 선한영향력! 부산 장애인 축구단에 트레이닝복 선물
- ‘김국진♥’ 강수지 “3년 전 퇴행성 관절염 진단..손가락 쓰지 말라고”(‘강수지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