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공영홈쇼핑에서 도드람 한돈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박광욱)이 31일 공영홈쇼핑을 통해 도드람 한돈 냉동 삼겹살과 냉동 목심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도드람 냉동 삼겹살 구이용 250g 8팩 세트와 냉동 삼겹살 구이용 250g 4팩·냉동 목심 구이용 250g 4팩의 2가지 구성을 일괄 4만6900원에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박광욱)이 31일 공영홈쇼핑을 통해 도드람 한돈 냉동 삼겹살과 냉동 목심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도드람 냉동 삼겹살 구이용 250g 8팩 세트와 냉동 삼겹살 구이용 250g 4팩·냉동 목심 구이용 250g 4팩의 2가지 구성을 일괄 4만6900원에 판매한다. 삼겹살과 목심은 8㎜ 두께로 준비, 다양한 조리법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삼겹살은 고소한 풍미와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하는 대표 부위이며, 목심은 지방과 살코기 비율이 적절해 담백하며 탄탄한 식감으로 구이 외에도 불고기 양념을 입혀 조리하면 더 깊은 육향을 느낄 수 있다.
박광욱 조합장은 “소비자들이 도드람 한돈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유통 판로를 확보하고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공영홈쇼핑 방송을 기획했다”며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도드람 한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고 이후에 진행될 다양한 프로모션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