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민낯에도 빛나는 청순 비주얼…장꾸미 매력은 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사랑스러운 근황을 공개했다.
송혜교는 8월 2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바닷가에서 여유롭게 휴가를 즐기는 송혜교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 송혜교는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에도 무결점 피부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송혜교가 사랑스러운 근황을 공개했다.
송혜교는 8월 2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바닷가에서 여유롭게 휴가를 즐기는 송혜교의 모습이 담겨 있다. 모자를 쓴 송혜교는 동그랗게 뜬 눈과 앙다문 입술로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또 송혜교는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에도 무결점 피부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클래스가 다른 여신 비주얼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낸다.
이를 본 배우 엄정화는 "귀여워!!!", 안은진은 "청… 초‥‥ 아름다… 움…", 차주영은 "으갹! 귀엽게 머죠????????"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혜교는 지난 7월 개최된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더 글로리’로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송혜교 소셜미디어)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강 촬영 중 헬기 추락사고로 사망 故 변영훈 벌써 30년 흘렀다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김영옥 출연료가 김수미에게, 거액 출연료 실종 사건 (회장님네)
- 김대호, 떠난 여자 집착 고백 “미련 남아서…전여친 단호해 안전이별”(도망쳐)[결정적장면]
- 나나 차주영 이주빈, 전라→가슴노출 왜 감행했나[스타와치]
- 뇌종양 수술 윤석화 “항암치료 거절, 자연요법…나답게 죽을 권리 있다” 근황
- 허진 “40일 일하고 강남 아파트 구입→방송계 퇴출로 전재산 700원” (마이웨이)[결정적장면]
- 고우림 “♥김연아도 잔소리하냐고? 음식물쓰레기 때문에…”(미우새)
- 안보현, ♥지수도 놀랄 우월 피지컬…구릿빛 피부에 탄탄 등근육까지
- [단독] ‘짠한형’ 신동엽X이효리 술자리 투샷 공개…얼큰한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