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 클라시코전 득점' 바르사 신성 MF, 구단과 재계약 논의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C 바르셀로나가 프리 시즌 레알 마드리드와의 엘 클라시코에서 득점에 성공한 페르민 로페즈와 재계약을 준비하고 있다.
이적 시장 전문 기자 파브리지오 로마노는 28일(한국시간)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바르셀로나가 로페즈에게 새로운 계약을 제의하기 위해 대화를 시작했다. 2003년생인 그는 프리 시즌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다"고 전했다.
로페즈는 28일 비야레알과의 2023/24시즌 라리가 3라운드에서 후반 막판에 투입돼 리그 데뷔전을 치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이성민 기자= FC 바르셀로나가 프리 시즌 레알 마드리드와의 엘 클라시코에서 득점에 성공한 페르민 로페즈와 재계약을 준비하고 있다.
이적 시장 전문 기자 파브리지오 로마노는 28일(한국시간)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바르셀로나가 로페즈에게 새로운 계약을 제의하기 위해 대화를 시작했다. 2003년생인 그는 프리 시즌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다”고 전했다.
로페즈는 바르셀로나 유소년 시스템 ‘라 마시아’에서 성장한 유망주다. 그는 2016년 7월 레알 베티스 유소년 팀을 떠나 바르셀로나 후베닐 A로 이적했다. 로페즈는 중앙 미드필더와 공격형 미드필더를 소화할 수 있는 선수다. 지난 시즌에는 스페인 3부리그 리나레스 데포르티보에서 임대 생활을 했다. 로페즈는 28일 비야레알과의 2023/24시즌 라리가 3라운드에서 후반 막판에 투입돼 리그 데뷔전을 치렀다.
로페즈는 프리 시즌 기간 바르셀로나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그는 지난 30일 텍사스 AT&T 스타디움에서 열린 레알 마드리드와의 프리 시즌 경기에서 ‘대형 사고’를 쳤다. 로페즈는 후반 40분 강력한 왼발 중거리 슛으로 레알 마드리드의 골망을 갈랐다. 바르셀로나는 로페즈의 골에 힘입어 3-0 대승을 거뒀다.
당시 차비 에르난데스 바르셀로나 감독은 로페즈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영국 ‘90MIN’에 의하면 그는 로페즈에 대해 “로페즈는 재능있는 선수다. 양쪽 측면을 모두 소화할 수 있다. 그는 항상 배고프고 열망이 가득하다”라며 만족해했다. 이 활약 덕분에 바르셀로나는 로페즈와 재계약에 착수했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에게 주장까지 넘겼는데 이적 난항…이번에는 라리가에서 러브콜
- 충격! 1년 계약 제안 계획, ‘EPL 씹어먹었던 철강왕이었는데 그렇다고 도박을 걸까?’
- “엔도는 우리가 뭘 하는지 전혀 몰라” 클롭 발언에…日 네티즌 “클롭은 단념이 빨라”
- ‘연봉 100% 부담+사비 승인’…펠릭스, 마침내 드림클럽 입성 임박
- ‘김민재 81분→평점 6.9’… 뮌헨, ‘케인 멀티골’로 아우크스부르크에 3-1 승리…개막 2연승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