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명가' 플레디스, 新 아이돌 그룹 발굴 '글로벌 오디션'
조연경 기자 2023. 8. 28. 17:54
'세븐틴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가 새 아이돌 그룹 멤버 발굴에 나선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차세대 K팝 그룹 발굴을 위한 글로벌 오디션 '2023 PLEDIS AUDITION GLOBAL WONDER TEENS'(2023 플레디스 오디션 글로벌 원더틴즈)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번 오디션은 내달 17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2005년 이후(2005년 포함) 출생한 사람이면 성별과 국적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 혹은 SNS 내 오디션 지원 링크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지원 분야는 보컬, 랩, 댄스, 컨피던스(끼와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장기) 4개로 분류되며, 온라인 지원 1차 합격자에 한해 2주 이내 결과가 안내 된다. 2차 오디션은 대면 혹은 온라인 라이브로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보컬, 춤, 연기, 악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세계 무대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내는 창의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아이돌 멤버로 성장할 미래의 스타를 찾는다”라며 “재능 있는 지원자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재능 있는 인재들을 최고로 빛나는 스타로 양성한다는 경영 철학을 가진 레이블이다.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대중문화의 영역을 확대한다는 목적 아래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다. 나나, 범주, 백호, 황민현, 세븐틴, 예하나, 성연, 프로미스나인 등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JTBC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양손에 흉기 들고 자해 위협…치킨·소주 주며 설득한 경찰
- "제목 바꿔라" 연쇄살인 괴담 다룬 영화 놓고 갈등, 무슨 일?
- 횡단보도 '벌러덩' 드러누워 휴대폰까지…이게 '놀이'라고?
- 김윤아 "지옥" 발언에 전여옥 "자격 있나"…오염수 비판글 '시끌'
-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급기야 등장한 '캡슐'의 정체
- [단독] 명태균 "국가산단 필요하다고 하라…사모한테 부탁하기 위한 것" | JTBC 뉴스
- 투표함에 잇단 방화 '충격'…미 대선 앞두고 벌어지는 일 | JTBC 뉴스
- 기아의 완벽한 '결말'…우승에 취한 밤, 감독도 '삐끼삐끼' | JTBC 뉴스
- "마음 아파도 매년 올 거예요"…참사 현장 찾은 추모객들 | JTBC 뉴스
- 뉴스에서만 보던 일이…금 20돈 발견한 경비원이 한 행동 | JTBC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