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직원공제회, 카드결제 시스템 출시…S2B 구매 전용카드 발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교직원공제회는 지난 17일 지정정보처리장치 S2B의 카드결제 시스템과 함께 S2B 구매 전용카드를 통한 '간편결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간편결제' 서비스를 통해 S2B를 이용하는 많은 공공기관들은 상품구매(계약상대자 결정)와 동시에 카드결제가 진행된다.
또한 최초 1회 입력만으로 카드결제가 가능한 간편결제 기능도 탑재했다.
간편결제 기능을 이용하려면 S2B와 IBK기업은행이 제휴협약으로 제공하는 S2B 구매 전용카드가 필요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성수 기자] 한국교직원공제회는 지난 17일 지정정보처리장치 S2B의 카드결제 시스템과 함께 S2B 구매 전용카드를 통한 ‘간편결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간편결제’ 서비스를 통해 S2B를 이용하는 많은 공공기관들은 상품구매(계약상대자 결정)와 동시에 카드결제가 진행된다. 그만큼 편의성이 높아진다.
간편결제 기능을 이용하려면 S2B와 IBK기업은행이 제휴협약으로 제공하는 S2B 구매 전용카드가 필요하다. 현재 IBK기업은행은 S2B 홈페이지를 통해 카드발급 상담신청 기관 대상으로 커피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김성수 (sungso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관공으로 위장…전 연인 부모 살해한 대학생, 사형 확정 [그해 오늘]
- "허벅지를 돌로 찍자"...'졸음쉼터 사망 사건' 범인 따로 있었다
- "100원 팔면 수수료만 60원 넘는다"…TV홈쇼핑, '방송중단' 배수진
- 프리고진 사망 전 영상 “차라리 날 죽여라”
- 차에 치인 고양이 ‘망치’로 안락사한 호주 공무원
- “성욕 느껴서” 모르는 여자 쫓아가 넘어트린 30대…현행범 체포
- 윤세준, 日 여행 중 실종 3달째…현지 주민 “1년에 한두 명 사라져” 언급한 까닭
- "서이초 '연필 사건' 아닌 다른 학부모 조사"...경찰 '물타기' 비판
- ‘티샷 실수’ 고진영, 연장전 석패에도 “우승만큼 행복하다”고 한 이유(종합)
- 송덕호, 가짜 뇌전증 병역비리→오늘(28일) 입대…"평생 속죄하며 살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