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준호 감독도 극찬한 '잠', 리뷰 포스터 공개
노한빈 기자 2023. 8. 28. 17:30
[마이데일리 = 노한빈 기자] 봉준호 감독부터 언론 매체까지 만장일치의 극찬 세례를 이끌어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잠'이 그 뜨거운 호평을 담은 리뷰 포스터와 리뷰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는 9월 6일 개봉을 앞둔 '잠'이 칸 국제영화제 비평가주간을 비롯한 전 세계 유수 영화제의 잇따른 러브콜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데 이어, 봉준호 감독부터 국내 언론 매체들까지 만장일치 극찬 세례가 연일 계속되고 있다. 그 뜨거운 호평들을 담아 완성된 리뷰 포스터와 리뷰 예고편이 또 한 번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잠들지 못하는 아내 수진(정유미)과 잠드는 순간 낯선 사람으로 돌변하는 남편 현수(이선균)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매일 밤 예측할 수 없는 공포를 몰고 오는 수면 중 이상행동에 대처하기 위해 침낭에서 잠을 청한 현수의 기묘한 모습과, 그를 불안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수진의 모습은 '잠'만의 기발한 콘셉트와 이를 통해 펼쳐질 독특한 현실 공포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함께 공개된 리뷰 예고편은 짧은 시간 안에 보는 이의 몰입을 순식간에 끌어올리며 긴장감을 안긴다. 언론 매체들의 뜨거운 호평이 시선을 끄는 가운데, 미스터리한 분위기 속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배우 정유미, 이선균의 열연과 예측할 수 없이 흘러가는 숨 막히는 전개는 올가을 극장가를 극강의 서스펜스로 물들일 '잠'에 대한 기대를 더욱 증폭시킨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