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코셈 등 3개사 상장예심 신청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지난 1주간 3개사 상장예비심사 신청서를 접수했다고 28일 밝혔다.
코셈은 측정과 시험, 항해, 제어 및 기타 정밀기기 제조업체다.
교보15호기업인수목적은 기업 인수 및 합병을 목적으로 하는 금융 지원 서비스업체다.
크리에이츠는 골프 론치 모니터를 주요 제품으로 하는 기타제품 제조업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보겸 기자]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지난 1주간 3개사 상장예비심사 신청서를 접수했다고 28일 밝혔다.
코셈은 측정과 시험, 항해, 제어 및 기타 정밀기기 제조업체다. 작년 매출액은 125억2500만원, 영업이익은 17억8000만원이다. 순이익은 17억1600만원이다. 상장주선인은 키움증권이다.
교보15호기업인수목적은 기업 인수 및 합병을 목적으로 하는 금융 지원 서비스업체다. 상장주선인은 키움증권이다.
크리에이츠는 골프 론치 모니터를 주요 제품으로 하는 기타제품 제조업체다. 작년 매출액은 671억4200만원이다. 영업이익과 순이익은 168억6800만원, 112억3900만원이다. 상장주선인은 NH투자증권이다.
김보겸 (kimk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관공으로 위장…전 연인 부모 살해한 대학생, 사형 확정 [그해 오늘]
- 와인 안 마시는 와인의 나라…포도밭 갈아엎는 프랑스
- "허벅지를 돌로 찍자"...'졸음쉼터 사망 사건' 범인 따로 있었다
- 도로 질주 명품백·마스카라 지하철...가짜 옥외광고가 뜬다[영상]
- 프리고진 사망 전 영상 “차라리 날 죽여라”
- “성욕 느껴서” 모르는 여자 쫓아가 넘어트린 30대…현행범 체포
- 윤세준, 日 여행 중 실종 3달째…현지 주민 “1년에 한두 명 사라져” 언급한 까닭
- 80대 보행자 친 50대 뺑소니…알고보니 상습 음주운전범
- ‘티샷 실수’ 고진영, 연장전 석패에도 “우승만큼 행복하다”고 한 이유(종합)
- 송덕호, 가짜 뇌전증 병역비리→오늘(28일) 입대…"평생 속죄하며 살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