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길영, ‘미션수학’ 온라인 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션수학 차길영 대표는 오는 31일 오후 2시에 미션수학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차길영 강사는 "미션 수학 프로그램은 교회학교를 부흥시키고 다음 세대를 실력과 영성을 모두 갖춘 인재로 성장시키는 새로운 사역 프로그램이다"며 "교회가 미션 수학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돌봄에 참여하게 되면 부모들의 양육과 교육에 대한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 주는 것은 물론 아이들이 전문성 있는 수학 콘텐츠로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션수학 차길영 대표는 오는 31일 오후 2시에 미션수학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교회학교 부흥을 위한 전도프로그램에 대한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유튜브를 통해 송출된다. 미션수학 홈페이지에서 미션수학 온라인 설명회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신청 시 설명회 링크를 받을 수 있다.
'미션 수학 프로그램'은 다음 세대를 실력과 영성을 모두 갖춘 인재로 성장시키는 새로운 사역 프로그램으로 교회나 기독 대안학교에서 운영하는 수학 프로그램이다.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커리큘럼을 다루고 있다.
차길영 대표는 “한국교회에서 교육에 대한 사회적 문제 해결과 미래 인재 양성에 힘써야 한다는 생각에 미션 수학 프로그램을 고안했다”며 “특히 사교육비 마련이 힘든 사역자 자녀와 취약계층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차 대표는 SBS ‘영재발굴단’, tvN ‘어쩌다 어른’, ‘나의 수학사춘기’, 영국 BBC 방송 등에 출연해 수학전문가로도 맹활약 중이다.
또한 CBS ‘새롭게 하소서’에 출연하여 하루 1시간 기도생활에 대한 간증을 했으며 다니엘 기도회에서는 ‘기도하고 기대하며 기다려라!’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현재는 극동방송 ‘차길영의 교육’ 칼럼을 매주 월요일 오전 9시 5분에 진행하고 있다.
한편 미션 수학 프로그램은 사회적으로 이슈화되고 있는 아동 돌봄 공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으로 교회와 기독대안학교에 공급하고 있다. 미션 수학 프로그램은 입시의 판도를 바꾸는 열쇠인 ‘수학’을 교회와 기독 대안학교 안에서 공부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수학싸부 시스템과 교재를 활용하여 공부하면서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기를 수 있다.
차길영 강사는 “미션 수학 프로그램은 교회학교를 부흥시키고 다음 세대를 실력과 영성을 모두 갖춘 인재로 성장시키는 새로운 사역 프로그램이다”며 “교회가 미션 수학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돌봄에 참여하게 되면 부모들의 양육과 교육에 대한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 주는 것은 물론 아이들이 전문성 있는 수학 콘텐츠로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