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나 고메즈 "시련은 최고의 음악적 소재"...저스틴 비버 노래 또 내나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스타 셀레나 고메즈가 전 연인인 저스틴 비버와의 결별에 대해 이례적으로 언급했다.
셀레나 고메즈는 저스틴 비버와 2011년부터 2018년까지 8년여간 이별과 만남을 반복하며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그러나 저스틴 비버가 셀레나 고메즈와 결별한 지 약 6개월 만에 헤일리 비버와 결혼을 하며 이들의 관계는 마무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수연 기자] 팝스타 셀레나 고메즈가 전 연인인 저스틴 비버와의 결별에 대해 이례적으로 언급했다.
셀레나 고메즈는 최근 트월리오 시그널 2023 컨퍼런스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정신 건강 및 루푸스 투병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그는 "내가 가슴 아픈 일을 겪을 때 난 즉시 최고의 음악을 썼고, 같은 일을 겪는 모든 사람 곁에서 위로가 되고 싶었다"라고 밝히며 저스틴 비버와의 결별을 암시했다. 이어 셀레나 고메즈는 "내가 신장 이식 수술을 받은 것처럼 어떤 일로 무너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위로가 돼주고 싶다. 그들이 혼자가 아니라고 말해주기 위해 나는 계속 살아가고 있다. 그러나 때때로 나는 나 자신보다 그들을 위해 더 노력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셀레나 고메즈는 많은 팬이 저스틴 비버에 대한 이야기라고 생각하는 그의 곡 'Lose You To Love Me'을 가장 좋아하는 곡으로 꼽기도 했다.
셀레나 고메즈는 저스틴 비버와 2011년부터 2018년까지 8년여간 이별과 만남을 반복하며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그러나 저스틴 비버가 셀레나 고메즈와 결별한 지 약 6개월 만에 헤일리 비버와 결혼을 하며 이들의 관계는 마무리됐다. 이 과정에서 저스틴 비버의 바람 의혹이 제기됐고 헤일리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는 불화설에 휩싸였다.
한편, 셀레나 고메즈는 지난 25일(현지 시간) 새 싱글 'Single Soon'을 발매해 본업에 열중하고 있다. 약 1년 만의 신곡이다. 그는 "한동안 새로운 음악을 기다렸다. 새 앨범 'SG3' 작업이 아직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여름의 끝자락에 딱 맞는, 얼마 전에 썼던 재미있는 노래를 내고 싶었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TV리포트 DB, 저스틴 비버 소셜미디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