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CJ올리브영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기업 에이치피오의 주력 제품인 '덴마크 유산균이야기'가 CJ올리브영 오프라인에 공식 입점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주로 홈쇼핑과 온라인을 통해 만날 수 있던 덴마크 유산균이야기를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에게 편리함까지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최훈길 기자]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기업 에이치피오의 주력 제품인 ‘덴마크 유산균이야기’가 CJ올리브영 오프라인에 공식 입점했다고 28일 밝혔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는 유산균의 종주국인 덴마크에서 수입한 제품이다. 150여년간 유산균을 연구해온 덴마크 유산균 전문 기업이 원료를 엄선했다. 특허 받은 LGG유산균주와 BB-12유산균주로 총 1500여 편의 SCI급 연구 논문과 300여편 이상의 인체적용 시험 결과를 보유하고 있다.
목넘김이 편한 초소형 캡슐 사이즈로 제작됐다. 식약처 일일섭취량 최대치인 100억마리 유산균을 보장한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는 건강기능식품시장에서 확고하게 자리잡은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시장공략에 성공해 빠른 속도로 성장했다. 2013년 출시 이후 10여년간 누적 판매량 1400만개 이상 판매됐다.
에이치피오는 상반기 연결기준 매출액 1175억원, 영업이익 161억원을 기록하며 각각 역대 최고 실적을 달성했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주로 홈쇼핑과 온라인을 통해 만날 수 있던 덴마크 유산균이야기를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에게 편리함까지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향후에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덴마크 유산균이야기를 포함해 에이치피오의 모든 제품을 손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판매 채널 확대에 힘쓸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훈길 (choigig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관공으로 위장…전 연인 부모 살해한 대학생, 사형 확정 [그해 오늘]
- 와인 안 마시는 와인의 나라…포도밭 갈아엎는 프랑스
- "허벅지를 돌로 찍자"...'졸음쉼터 사망 사건' 범인 따로 있었다
- 도로 질주 명품백·마스카라 지하철...가짜 옥외광고가 뜬다[영상]
- 프리고진 사망 전 영상 “차라리 날 죽여라”
- “성욕 느껴서” 모르는 여자 쫓아가 넘어트린 30대…현행범 체포
- 윤세준, 日 여행 중 실종 3달째…현지 주민 “1년에 한두 명 사라져” 언급한 까닭
- 80대 보행자 친 50대 뺑소니…알고보니 상습 음주운전범
- ‘티샷 실수’ 고진영, 연장전 석패에도 “우승만큼 행복하다”고 한 이유(종합)
- 송덕호, 가짜 뇌전증 병역비리→오늘(28일) 입대…"평생 속죄하며 살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