떴다! 김민호, 주연배우의 위엄 “‘중대장’ 김지석이 쏜 회식, 중간 결제”(신병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민호가 회식비를 결제하며 주연배우의 위엄을 보였다.
극중 원칙주의자 중대장 오승윤 역으로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한 김지석은 촬영을 마친 뒤 출연진과 회식을 가졌다며 "처음에는 호기롭게 제가 회식비를 결제하겠다고 했는데 제 밑에 15명의 친구들이 정말 잘 먹었다"고 털어놓았다.
이어 "김민호 씨가 회식비를 같이 내줬다"고 미담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배우 김민호가 회식비를 결제하며 주연배우의 위엄을 보였다.
28일 서울 구로구 더 세인트에서 열린 지니TV, ENA ‘신병2’ 제작발표회에 민진기 감독, 김지석, 김민호, 남태우, 이상진이 참석했다.
극중 원칙주의자 중대장 오승윤 역으로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한 김지석은 촬영을 마친 뒤 출연진과 회식을 가졌다며 “처음에는 호기롭게 제가 회식비를 결제하겠다고 했는데 제 밑에 15명의 친구들이 정말 잘 먹었다”고 털어놓았다.
이어 “김민호 씨가 회식비를 같이 내줬다”고 미담을 공개했다.
이에 김민호는 “제가 중간 결제를 했는데도 많이 나왔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신병2’는 일병만 되면 편해질 줄 알았던 신병 박민석(김민호) 앞에 화생방보다 독한 중대장 오승윤(김지석)이 부임하면서 펼쳐지는 파란만장한 생활관 라이프를 그린다. 인기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장삐쭈’에서 누적 조회수 2억 5천만 뷰를 기록한 동명의 메가 히트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다.
이날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남’ 전혜진 “‘19금 연기’ 풀린 김에 더 한 것도 보여드리고 싶어요”[SS인터뷰]
- 제2의 워터밤 여신 등극 이세령 “공부만 하고 어떻게 산 거니” 뇌섹녀 매력 발산
- 노숙자 남편 VS 전신누드 아내, ‘극과극’ 칸예 웨스트 부부의 이탈리아 휴가룩[할리웃톡]
- 김지민母 김준호 뼈때린 훈계 “주식, 코인 안했으면…사업하는 사람도 싫어” 위기의 상견례
- 김태호 “나영석 연봉 40억 기사에 MBC 호출 ‘흔들리지마’ 소리 들어” (요정재형)
- ‘퀸연아’ 얻고 친구잃은 고우림 “저음 접고 애교부려” 잔소리 필살기(미우새)
- ‘소문이 사실로’ 서튼, 27일 사의 표명→28일 롯데 수락...이종운 감독대행 체제 [공식발표]
- ‘김국진♥’ 강수지 “3년 전 퇴행성 관절염 진단..손가락 쓰지 말라고”(‘강수지tv’)
- ‘3번 이혼’ 브리트니 스피어스, 파격 나체 노출…난잡한 생활이 12세 연하와 결별 사유?[할리웃
- 피프티 피프티, 또 심문재개신청 “제3자 선급금채무가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