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경식 회장 "어민 사기 진작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경식 한국경영자총협회 회장이 일본의 후쿠시마 오염수(일본은 처리수라고 칭함)방류로 위축된 국내 수산업 및 어민들을 돕기 위해 '수산물 소비 및 어촌·바다 휴가 활성화 챌린지'에 동참했다.
손 회장은 다음 주자로 윤동한 한국콜마홀딩스 회장을 추천했다. 손 회장은 이날 경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청량한 우리 어촌과 바다를 느끼고, 청정한 우리 수산물을 드시며 더위에 지친 마음을 달래시길 바란다"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많은 국민들이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어촌을 방문, 우리 어민의 사기 진작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 회장, 다음 주자로 윤동한 한국콜마홀딩스 회장 추천

28일 경총에 따르면 손 회장은 임종룡 우리금융그룹 회장의 지목으로, 수산물 소비 활성화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 캠페인은 지난달 29일 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실에서 시작했다. '휴가는 어촌·바다로, 여름 보양식은 우리 수산물로'라는 메시지가 담긴 인증 사진이나 영상물을 SNS에 올리고, 후속 챌린저를 지목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손 회장은 다음 주자로 윤동한 한국콜마홀딩스 회장을 추천했다.
손 회장은 이날 경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청량한 우리 어촌과 바다를 느끼고, 청정한 우리 수산물을 드시며 더위에 지친 마음을 달래시길 바란다"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많은 국민들이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어촌을 방문, 우리 어민의 사기 진작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썼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원일기 일용이 박은수 "최불암 선배 건강 안 좋다"
- "1년째 잠자리 거부"…남편의 충격적인 진짜 이유
- 빌라 지하서 발견된 젊은 여성 시신…"범인 여자 가능성"
- 장윤정 母 "딸 이혼했을 때 가장 속상"
- '윤정수♥' 원진서 "아들 낳으려면 아내 만족시켜야 된다던데"
- "하루 수익 5천만원이었는데" '마빡이' 김대범, 전재산 탕진에 공황장애
- 결혼 5개월차 김종국, 이혼 지식 빠삭…"준비하나보다"
- 이순실 "3살 딸 눈앞서 인신매매 당해…18만원에 팔려가"
- "복근 운동하다 절정 느꼈다?"..20대女 뜻밖의 고백, 무슨 일 [헬스톡]
- "北 기쁨조, 매년 25명 선발한다…지도자 접대 목적" 탈북 유튜버 증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