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구내식당에서 호평 받은 대마씨 비건밀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 식품 전문 기업인 파인푸드랩의 신제품 '퓨롯 햄프밀크'가 GS그룹의 사내 식당에서 인기다.
28일 파인푸드랩에 따르면 퓨롯 햄프밀크는 지난 22일 GS그룹의 사내 식당에서 제공됐다.
김민지 매니저는 최근 열린 2023 농식품 테크 박람회, 코리아 비건페어에서 퓨롯 햄프밀크를 알게 돼 GS그룹 사내식당 메뉴로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건강 식품 전문 기업인 파인푸드랩의 신제품 '퓨롯 햄프밀크'가 GS그룹의 사내 식당에서 인기다. 이 음료는 사내 식당을 총괄하는 스타 영양사 김민지 매니저의 추천으로 GS 직원들의 식탁에 올랐다.
28일 파인푸드랩에 따르면 퓨롯 햄프밀크는 지난 22일 GS그룹의 사내 식당에서 제공됐다. 김민지 매니저는 최근 열린 2023 농식품 테크 박람회, 코리아 비건페어에서 퓨롯 햄프밀크를 알게 돼 GS그룹 사내식당 메뉴로 올렸다. 과거 고등학교에서 ‘명품 급식’으로 장관 표창을 받고 ‘유퀴즈 온더블록’ 등의 방송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탔던 김 매니저는 “햄프씨드(대마씨)의 풍부한 영양뿐만 아니라 설탕과 첨가물(유화제, 방부제, 색소 등)을 넣지 않았다는 점, 유당불내증이 있는 임직원들도 마실 수 있는 우유 대체식품이라는 점을 고려해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제공 당일 1시간 만에 소진된 것으로 알려졌다. 김수정 파인푸드랩 대표는 “GS그룹 임직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인상적"이라며 “퓨롯 햄프밀크는 유기농 재료만을 사용하며 현재 국내에서 유일하게 판매 중인 햄프밀크로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유주희 기자 ginger@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IP지구' 김윤아 SNS 후폭풍…비난 댓글에 '우와아아!!!'
- 추석 '6일 황금연휴' 관광업계 난리났다…벌써부터 '어디 갈까?'
- 상의탈의하고 짝다리…은평구 흉기난동男 경찰 대치 영상 확산
- 결혼은 선택…청년 10명 중 3명만 '결혼하겠다'
- 7600원에 30분, 카페서 '꿀잠' 잔다…서서 자는 '수면 캡슐' 등장
- 요즘 유행한다는 '민식이법 놀이'…도로에 드러누운 아이들 '충격'
- 놀고 먹는 '청년 백수' 126만명…절반은 대졸 이상
- “말투가 왜 그래?!” 손님 눈 때려 시력 잃게 한 마트 직원, 처벌은
- '바나나, 다른 과일과 섞어먹지 마세요'…충격적 연구결과, 왜?
- 자우림 김윤아에 '日먹방러' 비꼰 전여옥 ''청산규리'가 롤모델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