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그룹, 홈페이지 리뉴얼…'ESG 경영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그룹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강화한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KG그룹은 신규 홈페이지에 '지속가능경영' 메뉴를 신설해 ESG 경영을 강조하고, 고객 소통을 위한 콘텐츠 구성을 강화했다.
신설된 '지속가능경영' 메뉴는 △ESG 경영 △사회공헌활동 △재단법인 선현 △곽재선 문화재단 등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KG그룹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강화한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KG그룹은 신규 홈페이지에 ‘지속가능경영’ 메뉴를 신설해 ESG 경영을 강조하고, 고객 소통을 위한 콘텐츠 구성을 강화했다.
신설된 '지속가능경영' 메뉴는 △ESG 경영 △사회공헌활동 △재단법인 선현 △곽재선 문화재단 등으로 구성됐다.
최근 ESG 경영에 대한 이해관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정확한 정보를 투명하게 제공하기 위해 'ESG 경영' 항목을 개설했다. 'ESG 경영' 항목에서는 ESG 전략과 중장기 목표를 한눈에 보기 쉽게 제공하고,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ESG 활동과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사회공헌활동, 장학재단과 문화재단 사이트를 통해 사회에 기여하고, 문화 발전을 지원하는 활동들을 담고 있다.
효과적인 정보 전달을 위해 '뉴스룸' 항목에서 보도자료와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디자인에도 변화를 줬다. 메인 페이지에는 기업 아이덴티티가 강조되는 시각 자료와 메시지를 배치하고, 스크롤을 통해 홈페이지의 핵심 콘텐츠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KG그룹 관계자는 "ESG 경영의 목표와 부문별 활동을 고객, 주주, 임직원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에게 투명하게 공개하기 위해 ESG 항목을 새롭게 개설했다"며 "앞으로도 ESG 경영에 대한 적극적인 노력을 통해 지속가능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능 국어 링크 누르니 '尹 규탄집회' 나와…"오늘 구입한 도메인"
- 수수료 9.8%→2~7.8%로…배민 "업주와 상생 성장 앞장"
- 배달앱 중개수수료 9.8%→최대 2%로…극적 합의 (종합)
- 檢, 결국 '성남FC' 재판장 기피 신청…"불공정·편파 재판"
- 올해는 '물수능'?…"준킬러조차 없다" 작년보다 쉬운 '9월 모평' 수준
- 빙그레, 3분기 영업익 647억…전년比 1.1% 감소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 분열 조장할 필요 없어"
- 대상, 3분기 영업익 516억…전년比 0.2% 감소
- 매일유업, 3Q 영업익 6.3% 감소…"원재료비 인상 영향"
- [속보] 새 대법관 후보, 4명 압축…모두 전현직 법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