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새 축구 게임 다음 달 베타 테스트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가 개발사 스타어레이와 '프로사커: 레전드 일레븐' 배급(퍼블리싱) 계약을 체결, 다음 달 한국과 미국에서 베타 테스트를 한다고 28일 밝혔다.
'프로사커: 레전드 일레븐'은 신작 모바일 축구 게임이다.
네오위즈는 '프로사커: 레전드 일레븐'의 한국, 미국, 유럽 등 약 140여 개국 배급을 담당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네오위즈가 개발사 스타어레이와 '프로사커: 레전드 일레븐' 배급(퍼블리싱) 계약을 체결, 다음 달 한국과 미국에서 베타 테스트를 한다고 28일 밝혔다.
'프로사커: 레전드 일레븐'은 신작 모바일 축구 게임이다. 피프로(FIFPro·국제 축구 선수 협회) 라이선스를 확보했다. 간편한 조작과 빠른 속도감 그리고 자동 플레이 등 편의성을 높인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조작 기반 게임 플레이를 제시한다.
'프로사커: 레전드 일레븐'은 이달 초 베트남 지역에 출시된 이후 2주 만에 누적 사용자 150만 명을 돌파하기도 했다.
네오위즈는 '프로사커: 레전드 일레븐'의 한국, 미국, 유럽 등 약 140여 개국 배급을 담당한다. 오는 9월에는 한국과 미국 이용자를 대상으로 베타 테스트할 예정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축구 게임 퍼블리싱 경험을 보유한 네오위즈와 우수한 스포츠 게임 개발력을 갖춘 스타어레이가 만나 최상의 게임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네오위즈와 손잡은 개발사 스타어레이는 NBA 농구와 축구 게임을 다수 개발한 스포츠 게임 전문 개발사다. 스포츠 게임을 15년 이상 개발한 핵심 개발 인력이 구성돼 있고 자체 축구 게임 엔진을 개발·보유하는 등 스포츠 게임에 특화된 개발력을 갖췄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당 "이재명, 9월 국회 본회의 없는 주에 검찰 출석"
- 영장실질심사 마치고 울먹이는 '은평구 흉기 난동' 피의자 [TF사진관]
- [단독] ‘구독자 상대 100억 사기’ 유튜버 유정호, 징역 2년 6개월
- [단독] 경찰, '김재연 정치자금 의혹' 건설노조 간부 구속영장
- WSJ "엔비디아 손잡은 SK하이닉스, AI 초기 승자로 부상"
- 브리트니 스피어스, 전과자 가정부와 열애설
- 경찰, LH본사 압수수색…'수서 아파트 철근 누락' 관련
- 윤석화, 항암 치료 거부…"하루를 살아도 나답게"
- '놀면 뭐하니?' 개편 두 달…입소문 타고 예전 폼 되찾을까[TF초점]
- 삼성, 9월 신입 정기채용 나선다…4대 그룹 유일 정기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