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PMI한국챕터, PM PUB과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PMI한국챕터는 PM PUB과 프로젝트관리와 관련한 교류 및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오석현 PM PUB 대표는 "PM PUB은 프로젝트관리 기초, 실무, 전문자격증(PMP 등), PM강사 육성교육 및 PM관련 컨설팅을 주로 수행하는 기관이다. 성공적인 프로젝트관리를 위한 체계적인 접근 방법론을 현장에 적용하는데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사)PMI한국챕터는 PM PUB과 프로젝트관리와 관련한 교류 및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오석현 PM PUB 대표는 “PM PUB은 프로젝트관리 기초, 실무, 전문자격증(PMP 등), PM강사 육성교육 및 PM관련 컨설팅을 주로 수행하는 기관이다. 성공적인 프로젝트관리를 위한 체계적인 접근 방법론을 현장에 적용하는데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PMI는 프로젝트관리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보급 확산하는 기관으로, 프로젝트 관련 자격인증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김정수 (사)PMI한국챕터 회장은 “최근 급변하는 환경에서는 불확실성이 더욱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신속한 프로젝트관리의 대응력과 수시로 변동하는 고객의 요구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부문에 프로젝트관리 능력이 필요하게 됐다”면서 “이런 부분을 PMI한국챕터는 교육 및 컨설팅을 통해 PM의 표준, PM의 역량향상, 리더십, 변화관리 등에 많은 전문가를 확보해 기업의 요청 시 적극 대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관공으로 위장…전 연인 부모 살해한 대학생, 사형 확정 [그해 오늘]
- "허벅지를 돌로 찍자"...'졸음쉼터 사망 사건' 범인 따로 있었다
- “성욕 느껴서” 모르는 여자 쫓아가 넘어트린 30대…현행범 체포
- 한반도 주변 태풍 3개 한꺼번에 발달…향후 경로는
- 김기현 "추석 '징검다리 연휴' 10월2일 임시공휴일 지정해야"
- "노사연·김훈·장미란 향한 폭력, 그만하자"...'개딸' 겨냥?
- 윤세준, 日 여행 중 실종 3달째…현지 주민 “1년에 한두 명 사라져” 언급한 까닭
- 80대 보행자 친 50대 뺑소니…알고보니 상습 음주운전범
- '좀비는 마지막까지 좀비였다'...영원한 레전드로 기억될 정찬성
- 개미도 떠나고…4만원에 묶인 카카오, 반등은 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