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트니 스피어스, 전과자 가정부와 열애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세 번째 남편과 이혼한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전과자와 열애설이 불거졌다.
미국 연예 매체 페이지 식스는 지난 24일(현지 시간)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4세 연하 폴 리차드 솔리즈와 연애를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폴 리차드 솔리즈는 1년여 전 스피어스 자택 가정부로 고용됐던 사람으로 현재는 일을 하지 않고 있다.
스피어스는 지난해 6월 12세 연하 모델 샘 아스가리와 세 번째 결혼했으나 최근 파경을 맞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년 전 가정부로 고용했던 남자와 열애?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최근 세 번째 남편과 이혼한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전과자와 열애설이 불거졌다.
미국 연예 매체 페이지 식스는 지난 24일(현지 시간)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4세 연하 폴 리차드 솔리즈와 연애를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폴 리차드 솔리즈는 1년여 전 스피어스 자택 가정부로 고용됐던 사람으로 현재는 일을 하지 않고 있다. 그는 다수의 범죄 전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솔리즈는 스피어스의 집에서 화장실 청소, 바닥 닦기, 쓰레기 줍기 등을 했다. 주변의 우려를 자아내는 건 솔리즈는 무면허 운전과 아동학대 혐의, 총기 소지 등으로 기소된 바 있으며 스피어스의 집에서 근무하던 지난해 12월에도 총기 소지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바 있다.
스피어스는 2004년 고교 동창인 제이슨 알렉산더와 결혼했지만 55시간 만에 이혼하며 구설에 올랐다. 같은해 백댄서 출신 케빈 페더라인과 재혼해 두 아들을 뒀으나 2006년 이혼했다. 스피어스는 지난해 6월 12세 연하 모델 샘 아스가리와 세 번째 결혼했으나 최근 파경을 맞았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당 "이재명, 9월 국회 본회의 없는 주에 검찰 출석"
- 영장실질심사 마치고 울먹이는 '은평구 흉기 난동' 피의자 [TF사진관]
- [단독] ‘구독자 상대 100억 사기’ 유튜버 유정호, 징역 2년 6개월
- [단독] 경찰, '김재연 정치자금 의혹' 건설노조 간부 구속영장
- WSJ "엔비디아 손잡은 SK하이닉스, AI 초기 승자로 부상"
- [강일홍의 클로즈업] K팝 또 유사성 논란, '표절시비'는 신중해야
- 경찰, LH본사 압수수색…'수서 아파트 철근 누락' 관련
- [대전환 AI시대⑬] "누구나 경험하는 금융 AI…수요 기반 전략은 필수"
- '놀면 뭐하니?' 개편 두 달…입소문 타고 예전 폼 되찾을까[TF초점]
- 김우빈, 팬 장례식 조문…유족 "언니 여한 없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