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비즈메카EZ서 협업툴 플로우 서비스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는 협업툴 사업자 '플로우'와 함꼐 기업용 업무포털 '비즈메카EZ'에서 업무 메신저와 프로젝트 관리형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민혜병 KT 엔터프라이즈서비스DX본부장 상무는 "프로젝트 관리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플로우와 제휴했다"며 "앞으로 기업 업무생산성을 높이고 본원적 경쟁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비즈메카EZ에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즈메카EZ는 기본 기능을 제공하는 베이직 상품과 필요에 맞춰 최적화가 가능한 고객 맞춤형 프리미엄 상품 2종류로 구성돼 있다.
메일, 그룹웨어, 인사관리(HR), 회계 등 다양한 업무솔루션과 회사 전용 복지몰, 밀리의 서재, 비즈기프티쇼, 기업교육 등 복지혜택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 2016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사용자 약 42만명, 기업 7만 곳에서 이용 중이다. 비즈메카EZ 프리미엄 서비스는 서울시관악구시설관리공단, 삼천포서울병원, 한국폐기물거래소, 광림, 미리내캠프 등 다양한 업종에서 이용 중이다.
이번에 추가된 프로젝트 관리형 서비스는 비즈메카 프리미엄 상품에만 제공된다. KT는 비즈메카EZ의 업무포털 기능과 플로우의 프로젝트 관리형 서비스를 통합 제공해 고객들의 다양한 업무 환경에 맞는 기능들을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민혜병 KT 엔터프라이즈서비스DX본부장 상무는 “프로젝트 관리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플로우와 제휴했다”며 “앞으로 기업 업무생산성을 높이고 본원적 경쟁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비즈메카EZ에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가은 (7rsilv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관공으로 위장…전 연인 부모 살해한 대학생, 사형 확정 [그해 오늘]
- "허벅지를 돌로 찍자"...'졸음쉼터 사망 사건' 범인 따로 있었다
- “성욕 느껴서” 모르는 여자 쫓아가 넘어트린 30대…현행범 체포
- 한반도 주변 태풍 3개 한꺼번에 발달…향후 경로는
- 김기현 "추석 '징검다리 연휴' 10월2일 임시공휴일 지정해야"
- "노사연·김훈·장미란 향한 폭력, 그만하자"...'개딸' 겨냥?
- 윤세준, 日 여행 중 실종 3달째…현지 주민 “1년에 한두 명 사라져” 언급한 까닭
- 80대 보행자 친 50대 뺑소니…알고보니 상습 음주운전범
- '좀비는 마지막까지 좀비였다'...영원한 레전드로 기억될 정찬성
- 개미도 떠나고…4만원에 묶인 카카오, 반등은 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