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지 "CEO 4개월 차, 경영 배우려고 책 샀더니 ♥김국진 웃더라" ('강수지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수지가 CEO로서 경영 철학을 공개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에는 "가구 재배치 하면서 하는 Susie의 일상 건강 TALK(feat. 콘드로이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강수지는 가구를 재배치 한 뒤 근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강수지가 CEO로서 경영 철학을 공개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에는 "가구 재배치 하면서 하는 Susie의 일상 건강 TALK(feat. 콘드로이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강수지는 가구를 재배치 한 뒤 근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강수지는 "얼마 전 서점을 갔다. 남편이 제가 산 책을 보더니 '아 그래?'라면서 엄청 웃더라"면서 직접 구입한 '이나모리 가즈오의 마지막 수업', '좋은 기업을 넘어 위대한 기업'을 소개했다.
강수지는 "이 분 경영 철학이 대단하다. 돈을 벌기 위해서, 성공하기 위해서라기 보다 고객들을 굉장히 많이 생각하시는 그런 분이었다"면서 "저는 경영자는 아니지만 조그마한 곳을 운영하게 된 지 이제 4개월 째인데 제가 생각하는 목표나 저의 철학도 있지 않나. 그래도 내가 처음 해보는 거니까 '많이 배워야겠다' 해서 책은 많이 나와있고 롤모델로 삼을 수 있는 사람을 찾고 있었다"고 했다. 그는 "참 많은 것 들을 느끼면서 작은 회사지만 작게 시작하지만 엄청나게 크고 싶다 이런 느낌은 아니고 그냥 어떻게 하면 좋은 제품을 적당한 가격에 함께 나누어 쓸 수 있을까. 환경적으로도 방해가 되지 않게"라고 덧붙였다.
또한 강수지는 "어렸을 때 조금 약하게 태어났다. 뼈도 굉장히 얇았다"면서 "초등학교 6학년 때 꿈이 여자축구 선수였다. 학교에 남자 축구부들이 있었는데 너무 멋있고 '나도 한번 해볼까' 이런 생각이 들었다. 여러분들이 듣고 웃으시겠지만"이라고 떠올렸다. 이어 그는 "그리고 가수의 꿈이 있었다. 가수가 되서 엄청 바쁘게 지냈고 미국에서 사는 동안 고등학교 때 굉장히 많은 아르바이트도 했었다"면서 "그때는 정말 자고 일어나면 몸은 괜찮았던 거 같다"고 했다.
강수지는 "이제 나이가 들다 보니까 '왜 이렇게 힘들지?'라면서 주위 친구들도 만나보면 다 힘들다고 하더라"며 "한 3년 전에 관절이 불편해서 결과적으로 퇴행성 관절염이 나왔다. 저보고 손가락을 쓰지 말라더라. 저는 얼마나 인테리어, 가구 재배치 좋아하니까 요즘도 뭐 쓰고는 있지만 마를수록 관절이 더 안 좋을 수도 있나 생각이 든다"고 했다.
강수지는 "좋은 비타민이나 관절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시면서 운동도 꾸준히 하는 게 중요한 것 같다"면서 "드시는 식사도 조금 더 신경써서 드시려고 노력하시면 좋을 것 같다. 저도 정말 운동 가기 싫은 날이 있다. 그래서 이제는 그냥 나간다. 굳이 헬스클럽을 가지 않아도 그냥 편안하게 운동하실 수도 있지 않나. 동네를 걷는다던지, 건강하게 우리 같이 잘 지내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강수지는 최근 딸과 자신의 이름을 딴 비비아나수 브랜드를 론칭하고 쇼핑몰 CEO로도 변신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세원 사망 며칠전 전화 수십통 했다". 서정희, "계속 미련 있었다. 힘 떨어지면 돌아오겠다 생
- 엄정화 "'초대' 활동때 저렇게 예뻤다고? 리즈였네" 미모에 스스로 '감탄' ('엄정화TV')
- 김지민母 "내 딸이 아까워"…김준호, 예비장모님과 첫 독대 점수 공개 ('미우새')[SC리뷰]
- '태국 재벌♥' 신주아, 결혼 9년차 만에 '2세 압박'? "시모가부담 주지 않아 아이 늦어져"
- '차인표♥' 신애라 "연예인 子라고 학폭 당한 아들..피가 거꾸로 솟았다" ('버킷리스트')[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