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바이옴 베베, 아이 장 상태 분석하고 `맞춤형` 유산균 추천 솔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 선보인 영유아 장 건강 토탈 솔루션 '유투바이옴 베베'가 요즘 육아 트렌드에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여 인기를 얻고 있다.
'유투바이옴 베베'는 아이의 현재 장 환경을 분석하여 필요한 유산균을 추천하고 맞춤형 제품까지 배송해 준다.
이에 '유투바이옴 베베'는 간편한 장 검사 키트를 통해 영유아기 아이들의 장내 미생물을 분석하고 장 성숙도 및 장내 미생물의 다양성, 유익균 분석과 함께 발달지표와 건강지표를 개별적으로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즘 대세는 '맞춤형'… 트렌드를 앞서가는 엄마들이 선택하는 우리 아이 맞춤형 유산균
미생물 유전체 분석으로 아이 장 건강은 물론 면역력까지 꼼꼼하게 관리
(주)유투바이오(대표 김진태)가 선보인 영유아 장 건강 토탈 솔루션 '유투바이옴 베베'가 요즘 육아 트렌드에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여 인기를 얻고 있다. '유투바이옴 베베'는 아이의 현재 장 환경을 분석하여 필요한 유산균을 추천하고 맞춤형 제품까지 배송해 준다.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개인화된 맞춤형 서비스가 인기를 모으는 요즘, 아이들 유산균도 '맞춤형'으로 진화한 것이다.
생후 36개월까지의 영유아에게 장 건강은 전체 건강 상태와 직결될 만큼 중요하다. 장내 미생물이 아이의 장에 잘 정착하면 면역체계 발달 및 평생의 건강에 상당한 영향을 주기 때문이다.
영유아기의 장 건강이 특히 중요하다는 점을 알더라도 부모가 아이의 현재 장 상태에 대해 정확히 알 수 있는 쉬운 방법이 없는 것이 사실이다. 아이의 장 건강에 도움이 될만한 유산균을 섭취케 함으로써 적절한 미생물이 아이의 장에 정착하고 알맞은 속도로 성장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이에 '유투바이옴 베베'는 간편한 장 검사 키트를 통해 영유아기 아이들의 장내 미생물을 분석하고 장 성숙도 및 장내 미생물의 다양성, 유익균 분석과 함께 발달지표와 건강지표를 개별적으로 제공한다. 단 한 번의 검체(아이의 변) 채취로 아이의 뱃속이 편안한지, 아이가 잘 자라고 있는지, 부족한 점은 무엇인지 등을 파악할 수 있다.
결과는 모바일 앱으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검사 결과에 따라 아이에게 필요한 '맞춤형' 유산균 제품도 추천한다. 추가적으로 지금 우리 아이에게 좋은 식품 및 식단도 추천해준다. 아이의 장 환경을 정확히 분석하고 그에 따른 통합적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유투바이옴 베베'의 고유성이자 특장점이다.
한편, 유투바이옴 베베는 세 아이의 엄마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소유진을 모델로 선정해 신뢰감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으며, 신제품 론칭 기념 특별 할인 행사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달 29일까지 진행하는 '유투바이옴 베베 론칭 기념 캠페인'에서는 매주 바뀌는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유투바이옴 베베의 론칭 기념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장환순기자 jangh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녹음파일 전체 들어보자"…주호민 아들 아동학대 의혹 3차 공판
- 경찰 호송차서 독극물 마신 40대 피의자…치료 중 숨져
- 초등교사 `극한직업` 맞네…월 30만원 과외 요구조건 보니
- 울릉도 집 가격이 무려 2.2억?…네티즌 "너무 비싸다" 빈축
- "아이가 빠졌어요" 엄마 비명소리…열차 승객들 온몸으로 구했다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