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14년 만에 지상파 출연…'4시엔' 윤도현 공백 채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재중이 14년 만에 지상파 방송에 출연한다.
28일 MBC FM4U '4시엔 윤도현입니다'(이하 '4시엔')는 "김재중이 이달 29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스페셜 DJ가 돼 청취자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김재중의 지상파 방송 출연은 약 14년 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29일 스페셜 DJ
"팬들에게 즐거운 소식 전해 뿌듯해"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가수 김재중이 14년 만에 지상파 방송에 출연한다.
28일 MBC FM4U '4시엔 윤도현입니다'(이하 '4시엔')는 "김재중이 이달 29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스페셜 DJ가 돼 청취자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김재중의 지상파 방송 출연은 약 14년 만이다.
김재중은 "오랜만에 맡는 라디오 DJ 자리가 너무 설레기도 또 떨리기도 한다. 팬들도 이 소식을 듣고 반갑고 즐거워하실 것 같아 벌써 뿌듯한 마음"이라며 "윤도현 선배님의 입담을 따라가기엔 다소 부족할지도 모르지만, 라디오는 다른 무엇보다 소통이 중요한 매체인 만큼 최선을 다해 진행해 보도록 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김재중이 '4시엔'을 진행하는 동안 특별한 초대 손님도 찾아온다. 김재중과 친분이 두터운 배우 윤현민이 8월 30일 '와이낫 초대석' 코너에 출연한다.
'4시엔'은 매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MBC FM4U와 스마트 라디오 미니를 통해 청취할 수 있다. 진행자 윤도현은 앨범 작업과 공연 등의 일정을 마치고 9월 11일 복귀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당 "이재명, 9월 국회 본회의 없는 주에 검찰 출석"
- 영장실질심사 마치고 울먹이는 '은평구 흉기 난동' 피의자 [TF사진관]
- [단독] ‘구독자 상대 100억 사기’ 유튜버 유정호, 징역 2년 6개월
- [단독] 경찰, '김재연 정치자금 의혹' 건설노조 간부 구속영장
- WSJ "엔비디아 손잡은 SK하이닉스, AI 초기 승자로 부상"
- [강일홍의 클로즈업] K팝 또 유사성 논란, '표절시비'는 신중해야
- 경찰, LH본사 압수수색…'수서 아파트 철근 누락' 관련
- [대전환 AI시대⑬] "누구나 경험하는 금융 AI…수요 기반 전략은 필수"
- '놀면 뭐하니?' 개편 두 달…입소문 타고 예전 폼 되찾을까[TF초점]
- 김우빈, 팬 장례식 조문…유족 "언니 여한 없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