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나 샤크, 톰 브래디와 밤 보내더니 전 남친 브래들리 쿠퍼와 야릇 사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리나 샤크와 브래들리 쿠퍼가 여름 휴가를 함께 즐겼다.
이리나 샤크는 이와 함께 브래들리 쿠퍼가 상의를 탈의하고 카약 위에 누워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브래들리 쿠퍼와 이리나 샤크는 2015년부터 교제하기 시작해 2017년 딸을 얻었으나 2019년 6월 결별했다.
이리나 샤크와 톰 브래디는 지난 5월 한 결혼식에서 처음 만났으며 이리나 샤크의 적극적인 애정 공세로 함께 밤을 보내고 데이트 하는 등 로맨틱한 분위기를 보여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리나 샤크와 브래들리 쿠퍼가 여름 휴가를 함께 즐겼다.
최근 이리나 샤크는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바다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리나 샤크는 상의를 탈의한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리나 샤크는 이와 함께 브래들리 쿠퍼가 상의를 탈의하고 카약 위에 누워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이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음이 드러난 대목.
브래들리 쿠퍼와 이리나 샤크는 2015년부터 교제하기 시작해 2017년 딸을 얻었으나 2019년 6월 결별했다. 두 사람은 결별 후에도 딸을 공동 양육하며 함께 시간을 보냈고 재결합설이 보도되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이번 휴가가 눈길을 끄는 이유는 이리나 샤크가 NFL 스타 톰 브래디의 열애설 때문이다.
이리나 샤크와 톰 브래디는 지난 5월 한 결혼식에서 처음 만났으며 이리나 샤크의 적극적인 애정 공세로 함께 밤을 보내고 데이트 하는 등 로맨틱한 분위기를 보여왔다.
뉴스엔 이민지 oing@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강 촬영 중 헬기 추락사고로 사망 故 변영훈 벌써 30년 흘렀다
- 김대호, 떠난 여자 집착 고백 “미련 남아서…전여친 단호해 안전이별”(도망쳐)[결정적장면]
- 김영옥 출연료가 김수미에게, 거액 출연료 실종 사건 (회장님네)
- 허진 “40일 일하고 강남 아파트 구입→방송계 퇴출로 전재산 700원” (마이웨이)[결정적장면]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나나 차주영 이주빈, 전라→가슴노출 왜 감행했나[스타와치]
- 고우림 “♥김연아도 잔소리하냐고? 음식물쓰레기 때문에…”(미우새)
- 안보현, ♥지수도 놀랄 우월 피지컬…구릿빛 피부에 탄탄 등근육까지
- 허진 “방송 퇴출 후 700원으로 일주일 버텨,남편과 이혼→母 사망에 지쳤다”(마이웨이)
- 무일푼에서 2조 재벌된 웬디 덩, 결혼→이혼 반복하는 악녀 or 스파이?(서프라이즈)[종합]